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라떼는 라떼는 그러지 마세요♡투썸 신촌커피는 그냥 라떼 아니에요♡

투썸 플레이스에서 블랙등급이 되었다고 커피 모든 종류만 무료가 가능한 쿠폰을 주더라고요. 전 투썸을 잘 안 가는데 후배 만나서 급하게 쿠폰도 없는 투썸을 두어 번 갔더니 맨 밑 일반회원에서 금세 블랙등급이 되더라고요.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지금은 손절한 제 베프가 2001~2년쯤 신촌에 엄청 디저트가 맛있는 커피전문점이 생겼다고 전화가 와서 알았어요. 그래서 다음 약속을 거기로 해서 들렸다가~~우와 디저트 엄청 많네~~엄청 고급진데~~이러면서 허발(?)했던 기억이 나는데 그게 투썸 플레이스 1호점 신촌점이었어요. 그땐 저도 맛집 찾아다니던 청년이었다쥬ㅠㅠ.

꼭 그 투썸 신촌 1호점 추억을 살리려고 주문한 건 아니고 아시잖아요? 공짜 쿠폰은 제일 비싼 걸루다 주문하는 게 국룰입쥬.



아마 투썸플레이스에서 발급되는 무료쿠폰은 거의 다 다른 메뉴로 변경은 안 되고 이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음료 중에서 고르셔야 할 겁니다.
(단, 기프티콘과 같은 E쿠폰은 다른 음료로 변경 가능)

신촌 커피 맛?

개인적인 느낌은 카라멜 마끼아또 맛 33% + 바닐라 라떼 맛 33% + 연유라떼 맛 33%라고 생각합니다♡ 6100원 주고는 안 마심♡

CJ계열사일 때인, 옛날 옛날 라떼엔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독보적이라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쿠폰 따라 움직이는 쿠폰인생을 삽니다요.

p.s. 혹 사진에 이상한 점 느끼신 분은 태그에 해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