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밤 11시 50분에 GS25로 달려간 EU?? feat. GS25 겨울새꼬막 비빔면 5000원.

겨울새꼬막 비빔면 5000원짜리와 이것 저것 채워서 13천원어치를 사들고 GS25를 나왔습니다.


다리가 후들후들, 숨이 헐레벌떡.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일단 이틀 지나서 먹었는데도 아직 고명들이 신선하네요. 사온 날 먹었으면 더 신선했겄쥬? 왜 후들후들, 헐레벌떡 했는지 왜 얘기 안 하냐구유?

나참 드라마에서 1회에 결말 얘기 하는 거 보셨슈?



곤약면과 소스가 보이네요. 소스 밑에도 비닐을 하나 깔아서 깔끔틱한 성의를 보였답니다.





일단 이쁘게 담느라 엄청 신경 썼는D . 다들 기립박수 짝짝~~부탁드려요. (안 일어나는 인간덜 누구야~~~!!!!)




소스도 뿌렸습니다. 조금 짤 것을 각오하고 소스를 끝까지 다 짜서 넣었어요. 역시 조금 짰으나 맛은 기막히네요.



첨엔 비쥬얼이 그냥 그랬는데 비벼 보니까 은근 먹음직스럽게 이쁘더라고요. 소스가 다 했네요. 맛 괜찮았답니다만 ACDACP 꼬막 비릿함에서 느껴지는 꼬막의 저품질. 예상한대로입니다ㅎㅎ.





참기름도 들어 있어서 전반적으로는 맛있었으나 겨울새꼬막이 그다지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음요.




나트륨은 비빔쪽은 그래도 국물쪽 보다는 덜 들어서 좋아요. 굉장히 짜다~그러면서 먹었는데 1334mg (67%)네요ㅎ.




자 이제 결론을 얘기하자면...
안 갈켜쥬지롱♡♡♡♡






.
.
.
.
.
.
.
.
.
.
.
.
.
.
.
.
.
.

제가 좀 아니 상당히 유치뽕에 집착하는 스타일임을 아시는 분들은 아시쥬? G송~~~♡

저는 요즘 밤 자정 즈음에 출석체크와 룰렛을 한 7~10군데 하는 짠테크 중인데요 밤에 짠테크를 준비 해야지 하다가 문득 지난 번 이벤트로 받은 GS25 5000원짜리 상품권(E쿠폰) 두 장 생각이 정말 갑자기 났어요.

어랏 그거 유효기간이 오늘이나 내일이지 아마? 그러고 확인 했더니 유효기간이 오늘. 오늘은 이제 13분 남았음.

헉~~우리 상가엔 CU와 세븐 밖에 없고 GS25는 5분 거리인데.


미친듯이 일어나 츄리닝에 티셔츠만 입고 떡진 머리는 신경 쓸 틈도 없이 미친듯이 GS25로 뛰었답니다.(실은 나이가 나이인지라 미친듯이 걸었쥬ㅋㅋㅋ)

그래서 11시 54분쯤 결제를 마치고 집으로 의기양양하게 돌아왔답니다.

여러분 E쿠폰, 아끼면 똥됩니다. 어여 확인하세요. 당신의 E쿠폰을~~~~♡


p.s.
돈 주고 산 E쿠폰은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하기도 하고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90% 환불 받으실 수 있으나 이벤트로 받은 E쿠폰은 환불이나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하답니다.

10000원 날린 뻔ㅠㅠ.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