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요행

진주 남강 일몰 사진들 feat. DISCO.

진주 남강이 이렇게 큰 줄 몰랐어요. 한강은 아파트와 빌딩을 뒤로 하고 있다면 남강은 곳곳에 멋진 산과 단풍들이 둘러 쌓여 있습니다.



갤럭시S23 울트라가 내년에 출시되어 내년 연말쯤 혹시 출고가가 인하된다면 그래 꼭 내가 사줄게. 그러면 이런 일몰 사진 좀 더 멋지게 담을 수 있을라나?


야!! 수전증이냐? 디스코 추냐? 왜이리 흔들어~~~~♡자 한 곡 듣고 가시죠. 박진영 선미가 부릅니다. 웬 위 디이~~스으 코오♡♡

https://youtu.be/PYFtPNNOhaY




자~~저의 패닝 실력을 함 보실라우? 음..아이엠샘 다코타 패닝 급 생각난다.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은 영화 아이엠샘 꼭 보세요ㅋㅋ.




음..너무 비슷비슷한 사진 반복인가? 나두 드론 하나 갖고 싶네.




사진은? 줌 땡겨요!!!
배달은? 앱 땡겨요!!!
땡겨요앱 파격 쿠폰 땜에 요기요 주문이 많이 줄었다. 요기요가 GS에서 인수 후 중복할인도 없애고 인심을 잃어 가고 있음. 아무리 팔은 안으로 굽는다지만 음식배달 혜택은 축소하고 요마트라 이름 붙여 놓은 GS더프레시 마트만 할인쿠폰 남발중. 조만간 사놓은 할인상품권 다 쓰면 요기요 구독은 탈퇴각♡♡



일몰, 몰락...한 글자 차인데 실제 그 차이는 비교불가. 태양은 지면 내일 다시 올라오지만 인생은 지면 다시 떠오르기가 정말 쉽지 않다ㅠㅠ.




요건 약간 영화적 스킬? ㅋㅋㅋ 요거 찍고 엄청 뿌듯해 했는데 칭찬 해주실꾸쥬?



https://youtu.be/oov_D6sGof0

자 카메라의 미세한 떨림은 수전증이 아니라 디스코를 추며 찍었음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며 끝♡♡엄정화씨의 가수 컴백을 기대하며 fine♡♡



앗..급히 이은하씨께서 항의전화를 하셨네요. 원조를 빼먹었다고 화가 나셨답니다. 급히 추가.

https://youtu.be/YoCA83ylp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