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과제 실수? 그리고 일부 공무원분덜 일좀 해라.

예약 발행 두 개 걸어 놓고 아싸~이틀 동안 숙제 읍따♡♡

아침에 일어났더니 두 개가 나란히 올라왔네ㅠㅠ.

아 띠불~~~
예약 발행 날짜 안 바꾼겨?

뭐지? 이 기분?
축의금 5만원만 해도 되는데 실수로 두 장 넣은 느낌?

앗~
숙제 또 해야 한다ㅠㅠ.


한국공이 적의 골대로 잘 굴러가려면 우리 흥민님이 얼른 나으셔야 할 텐데 얼른 나아서 이태원 참사로 기분 우울한 우리네 한국사람들 위로 좀 받았음 좋겠다. 월드컵은 11월 24일 밤 10시 우루과이와 첫 경기♡♡♡우루사 먹고 힘내자!!





삼선 쓰레빠 신고 뛰다가 뒤로 발라당 자빠지며 눈에 스타벅스 별보다 10배는 더 큰 별이 번쩍~한 적이 있다. 그 순간에도 이제 나 뇌진탕? 이제 큰 일 났다. 했는데 막상 일어나니 머리도 안 붓고 멀쩡했다.

그땐 나름 지금 보다 믿음이 좋을 때라 오호라 하나님이 내 머리를 받아주신 게야~~하고 막 할렐루야를 외치려 했더니 음...천만다행으로 보도블럭 바닥재가 탄성이 있는 놀이터 바닥재였다. 믿음은 깨졌지만 이 날 이후로 난 걸을 때 조심조심 바닥을 신경 쓰며 걷는다.

인생은 꽤나 미끄럽다. 어머 난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봐. 난 너무 행복해~~~주변에 이러는 사람들 의외로 많다. 악담이 아니라 인생 그리 호락호락 하지 않다. 항상 미끄럼 주의♡♡행복이 넘쳐도 주의 하지 않는 자....미끄러진다.



옛날 옛날 박진수와 이성찬이라는 두 친구가 여행가서 라면과 김밥에 꼬마김치를 먹은 후부터 유래 되었다는 사자성어 아시는 분? 정답은 태그에...(난 여행가서두 롯데리아 맥도날드 가는 사람ㅋ)





공무원인 지인에게 요즘 뭐가 제일 힘드니 물어 본 적이 있다. 입이 나름 무거운 친군데도 곧바로 일을 안 하는 직원이 많아 힘든답니다. 해야 할 일을 미루고 노닥거려서 협업이 안 되고 나이나 직급에서 밀리니 뭐라 할 수도 없고 미치겠답니다.

이번 참사에도 이태원 핼러윈 인파에 대한 위험성 보고가 되었는데도 묵살했다죠? 열심히 일하고 청렴한 직원이 있으면 부패하고 나태한 직원들이 왕따시키는 분위기 여러분도 잘 아실 겁니다. 이번에 관련 공무원들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어요. 노닥거리고 줄 타면서 눈치만 보는 일부 공무원, 일부 매너리즘 경찰분들아 일좀 해라!!!



이벤트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 한 장 남았는데 우리카드를 잘 안 썼더니 10월 31일날 3만원만 써도 스타벅스 쿠폰 두 장을 준다는 문자가 와서 얼른 썼다. 그랬더니 스타벅스 쿠폰 두 장이 또 생겼네. 근데 웃긴 건 나 갑자기 살 게 읍써서 우리카드로 3만원어치 할인E쿠폰 샀음ㅋㅋ.



야!!! 요즘에 꽝인 이벤트가 어딨냐? 치사하게시리. 앗 시리 대답할라. 요즘 기본이 1원이야. 1원 내놔!!! 쪼잔한 마케팅팀아♡♡



이렇게 저렇게 한 포스팅, 한스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