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배스킨라빈스 레디팩 1+1 행사중(해피오더앱 픽업주문시, 8월 11일 오늘! 오늘!까지)

8월 11일 목요일까지 레디팩 1+1 행사. 패밀리 사이즈업 무료 행사도 동시 진행중.



달뚱이인 제가 이런 거 놓칠 수 없쥬. 달뚱이가 뭐냐고라고라?
달달구리 좋아하는 뚱띵이? 음..셀프디스 좀 그만해야지 이러다 이미지 똥 되겠다.




배스킨 라빈스 스푼이 핫핑크에서 파스텔핑쿠(?)로 바뀌고 투명 비닐포장에서 반투명 종이재질 포장으로 바뀌었답니다.




레디팩은 기존 퍼담는 아이스크림과는 맛이나 질감이 다른, 그냥 시중에서 파는 투게더를 살짝 고급화한 느낌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당 9900원일 때 사시면 솔직히 흑우입니다. 비추.

재고가 몇 개 안 남아서 망고탱고와 뉴욕치즈케이크를 구입했어요. 원래는 체리쥬빌레를 사려고 했었거든요.




배스킨 라빈스는 그때 그때 팔리면 입고하고 그래서 수퍼나 편의점처럼 만든지 1~2년된 그런 아이스크림은 읍써라. 그건 참 괜찮음.




한 번에 다 안 드시고 먹다가 냉동 보관하실 분은 이 비닐리드지 버리지 마세요. 이 비닐 떼어버리면 뚜껑이 헐렁해서 안 닫힙니다.





요렇게 비닐리드를 반만 뜯어서 뚜껑 꼭 닫히게 보관하시는 게 하나의 팁입니다. 솔직히 이벤트라 샀지 나뚜루, 하겐다즈만 못 해요. (요건 망고탱고)

안에 좀 더 달달한 망고시럽층이 있는데 상큼하진 않고 달기만 해요. 망고 알갱이가 씹히면 좋겠어요.





뉴욕치즈케이크도 퍼담는 아이스크림이 좀 더 맛있는 느낌. 안에 바삭한 크런치 같은게 씹혀서 맛은 망고탱고 보다 이 뉴욕치즈케이크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퍼서 담아 주는 아이스크림 핸드팩
사이즈&그람수 안내.

파인트 8900원(320g, 3가지맛 선택)

쿼터 17000원(620g, 4가지맛 선택)

패밀리 24000원(960g, 5가지맛 선택)

하프갤런 29000원(1200g, 6가지맛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