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무공돈까스 함박스테이크 & 치즈돈까스 포장(테이크아웃)

무공돈까스 체인점이 보이기에 포장을 해왔답니다.




요건 무공돈까스의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9400원. 소스가 넘 맛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에 소스를 뿌림. 밥 위에 예쁘게 올라 앉은 달걀과 함께 일단 비주얼이 이쁩니다. 달걀후라이 아래에는 밥이 놓여 있어요.






소스는 예술이었는데 함박스테이크에선 미세하게 고기 잡내가 나네요. 소스를 왕창 찍어 먹으니 그제서야 안 느껴집니다.




요건 치즈돈까스입니다. 역시 가격은 9400원.




두툼한 치즈 때문에 돈까스다운 고기 질감이 약해서 전 그게 좀 아쉽더라고요. 쫄깃한 치즈맛 땜에 요건 와인 안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예전 코바코에서 치즈롤까스 진짜 좋아했는데 코바코는 망한 건가 요즘 지점들이 거의 안 보여서 아쉬워요.




우동국물에도 우동국물용 건더기를 넉넉히 넣어주는 정성. 돈까스 소스에는 와사비가 들어서 돈까스 소스와 섞으니 나름 느끼함을 잡아주고 괜찮네요.




치즈돈까스에 돼지고기는 20%나 될라나...내가 돈까스를 먹는 건지 치즈 튀김을 먹는 건지? 난 치즈 50% 돼지고기 50% 비율이 좋더라고요.



포스팅용샷으로 돈까스 소스와 와사비를 얹어 봤어요. 치즈가 많은 걸 선호하는 추세라 치즈 가득이겠지만 돈까스 본연의 고기 씹힘도 느낄 수 있었다면 참 좋았겠다라는 욕심은 생겼지만 아주 맛있었어요♡ 근데 밥양이...넘 작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