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얘두 요물일세, 파리바게뜨 매콤고추잡채밥 without 당면.

오늘은 일본제국의 강제점령으로부터 해방되어 처음으로 헌법을 제정한지 74주년이 되는 제헌절입니다.



퍼스트 클라스 상류층 전용이니까 아무나 드실 수 없어요. 삼성에서 비밀리에 상류층에게만 50대 한정판매한 전용 전자레인지에만 요리가 가능하도록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개당 59000원입니다.


12,000,000원짜리 전용 전자레인지에 7분간 돌렸어요. 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45배 증가해 따로 비타민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
뭐지?

무슨 내용이 이뤠? 제 블로그에 첨 오신 분들은 얘 뭐라는 거야? 갸우뚱 갸우뚱 하는 분들 계시겠쥬? 제가 티스토리 최초 뻥 포스팅 전문입니다♡♡♡


전자레인지가 참 웃긴 게 꺼낼 때쯤 되면 맛있는 냄새가 퍼지기 시작해요. 이 HMR도 냄새가 아주 쥐깁니다요.




당면이 안 들어서 조금 서운하지만 중국집 고추잡채밥의 풍미를 잘 흉내내고 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고기도 잡내없이 적당히 들었고요.





청피망과 적색 파프리카에 고추맛 기름을 넣어서 고추잡채맛을 냈나 봅니다. 살짝 기름진 맛이긴 해요. 맵찔이인 제게 하나도 안 매웠는데 뭐지? 매콤?



맛은 있으나 중국산, 중국산, 중국산의 물결입니다. 조미료도 MSG에 핵산조미료까지 혼합제제로 섞어 넣었으니 입에 착착 감깁니다요.




315g에 총열량은 470Kcal.
나트륨이 590mg (30%)라 완전 깜놀. 여기서 점수를 확~~땄네요♡






냉동제품인데 제조일과 유통기한 좀 함께 표기 좀 해주지 싶습니다.


가격은 5900원이지만 지난 번에도 말씀 드렸지만 최소 15~50%까지 할인 루트가 있습니다. 어떤 루트로 어떤 가격에 구입하시더라도 이 고추잡채밥 제품은 4500원 정도의 값어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SPC가 여러가지 위생문제라던가 식자재 관리에 대한 믿음만 준다면 믿고 자주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