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풀무원 우동으로 어우동 만들기.

자 어우동쑈 시작합니다.


풀무원 부산어묵과
풀무원 가쓰오진 우동을
꺼내들고 부산을 떨었어요.
어묵이 든 어우동 요리쑈를
하려고요♡♡


우동에 든 건더기 스프를
지난 번에 하나 더 넣는
바람에 오늘은 건더기 스프가
없어서 썰렁하군요.


일단 우동국물 엑기스를 넣고...



건더기를 대신할
편마늘과 미니새송이버섯을
좀 넣었어요.


어우동의 써브남주? 써브여주?
이보희? 미백순수?
뭔소리여..
얘는 자꾸 포스팅이
딴길로 새~~~~~

어묵을 면처럼 길게
잘라 넣었더니
우동면과 잘 어우러져
집어 먹기 편하고 좋네요.


뭔가 허전해서 냉장고를 뒤지니
장조림이 보이길래
장조림을 찢어서 고명으로 얹었더니.


OMG♡♡
알렐루야~~~~♡
장조림 고기가
신의한수 건더기였네요.

자세한 원재료명 확인하실 수
있고요.

열량과 나트륨도 잘 보이시쥬?
생각보다 나트류은 라면급이네요.

이상 어묵 넣고
장조림까지 찢어 넣으며
열심히 끓인
어(묵)우동쑈를 마칩니다.
앵콜은 사양합니다.
댓글은 사랑합니당.

https://paran2020.tistory.com

풀무원 가쓰오 우동 with 어묵.

♡가쓰오부시를 순환 추출해 깔끔하다고 ♡써있는 풀무원 가쓰오 우동입니다. ♡총 470g 2입 제품은 ♡3500~4500사이의 가격에 ♡많이 판매하는 것 같아요. ♡가끔 4입 제품이 2입 제품 2개 사는 거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