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냉동핫도그 롯데 켄터키 핫도그

마트에서
5개입 한봉에 5~6000원 전후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전 킴스클럽 갔다가
행사가로 3천 얼마인가
4천 얼마에 산 거 같은데
영수증을 찾아도
어디론가 사라져버려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전자레인지에 1개는 약 60초.
에어후라이어에는 1개 약 12분.




제조원 : (주) 동화
소시지는 국내산 닭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섞었네요.
소시지에 돈지방이 들어가는 거
처음 알았어요.


1개당 총열량은 185Kcal.
나트륨이 480mg으로 생각 보다
많이 들었네요.
두 개는 기본으로 먹는데ㅠㅠ.


좀 저렴한 대신 개별포장은
안 되어 있어요.


이건 에어후라이어에 구웠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겉도 부드럽고 속도 부드러운
빵같은 맛.


냉동 간식으로
이만한 게 없지만
나트륨이 좀 걸리네요.


나의 사랑 소오칵, 오소칵과 함께♡♡

https://paran2020.tistory.com

핫도그 얘기 아인스, 츠바이, 드라이.

1. 스테프 핫도그 스테프 핫도그 강동점에서는 하루종일 할인된 콤보를 파는군요. 가성비 괜찮네요. 스테프 핫도그가 한국에 처음 들어왔을 때 참 자주 다녔었는데 그땐 제 옆에 입맛이 비슷한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