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롯데리아 쿠폰, 롯데리아 할인, 혼자서도 롯데리아 둘이서도 롯데리아.

롯데리아에서 OK캐쉬백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은 데리버거 세트.
주변에 사람이 없어서 부지런히 먹고
다시 마스크 쓰고 와이파이 놀이 했어요.
(4900원=>3700원)

저와 같이 햄버거에 폭~~빠진 지인이 있어서
같이 롯데리아에 갔어요.
한가한 롯데리아를 아는 제가
카카오맵으로 딱 찍어 주니
알아서 잘 찾아 왔네요.
(2층에 우리포함 손님 네 명, 그나마 곧 손님 나가시고 우리가 독점 ㅋㅋ)

지인은 귀한 토마토가 든
한우불고기버거 콤보를 먹고
전 폴더버거 비프세트를 먹었는데
치즈가 늘어지고 내용물이
기존 버거와 달리 약간 피자맛이 났어요.
색다른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빵이 평범하고
조금 짰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전 워낙 친롯데리아 세력(?)이라
롯데리아에 큰 불만 없어요.

이번에 밀리터리 버거로 인기몰이 하고
겨울엔 비빔버거라이스
메뉴 하나 만들어서
버거킹, 맥도날드, 맘스터치에 빼앗긴
옛 명성을 다시 찾아주길 바랄 뿐입니다.

비빔밥 버거는
오뚜기밥 하나
1회용 볼 용기에 담고
그 위에 고추장발린 패티와
참치샐러드를 넣은 버거를
얹어서 김가루 뿌려주면
밥과 버거를 으깨서
비빔버거를 만들어
숫가락으로 퍼먹는 컨셉♡
롯데리아 마케팅팀, 어때요?

(쿠폰은 OK캐쉬백앱에 항상 있어요.)

https://paran2020.tistory.com/m/5064

소문으로 미리 털린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맛본 후기.

11번가에서 미리 구매한 밀리터리버거 단품쿠폰(4300원)을 써서 정가 6400원인 밀리터리버거 단품을 구매했습니다. . 비닐속을 들여다 보니 도시락 배달에 쓰이는 플라스틱 용기가 보이네요. 식판

paran2020.tistory.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