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 발음 다 SHIT 같아.

시련.


아 겪지 않았으면
그러나 누구에게나 오더라.

실연.


아 이거 의외로
많은 사람이 겪더라.
나도 겪었다!

실현.


꿈, 성공, 부, 사랑 etc.
실현하기 참 어렵더라.

끼리끼리 논다더니
발음 비슷한 것들이
다 SHIT이네.

청춘시절
영화 위험한 정사를 보고
거기 마이클 더글라스가
SHIT! 그러니까
귀여운 꼬맹이가
아버지를 흉내내며
복도를 SHIT SHIT SHIT~~걸어가던
생각이 난다.

당시 이 영화를 보고
일이 안 풀리면
발을 구르며 SHIT! SHIT! SHIT!
그랬다는.

솔직히 이당시 나는
미쿡 여행가는 게 꿈이었다.
그때는 아직 아메리칸 드림이
살아있던 시절이고
나름 영어공부를 열심히 하던 시절이라
미쿡에 환상이 많았었다ㅎㅎ

P.S.

아 짜증나...오타났어ㅠㅠ

설현.

Aoa
괜찮은 걸그룹이었는데.
(특히 초아)
비록 다 깨진 그룹이 되었지만ㅠㅠ
설현의 리즈시절을
기억하명ㅋ

(이미지출처 : 데일리한국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