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굴짬뽕(X) 글짬뽕(O)

봉봉 주세요~~^^
요즘 봉봉맛에 푹 빠졌다가
뚱땡 봉봉의 당류가 무려
42g이라 조심하고 있어요.
포도 알갱이가 캔에서
더럽게 안 나와요.

맥도날드 콘파이 먹어 봤어요.
시그니처 버거 배달 시키면서
하나 추가했답니다.
안에 들어있는 콘스프스런
내용물이 줄줄 흘러내리는데
전 별로였어요.
맛이 없다는 게 아니라
애플파이가 더 낫다 싶어요.
사과 좀 보강해서 프리미엄 애플파이
출시해주면 감사하겠심덩.
조 대표님~.
아 가격은 배달은 1600원
행복의 나라 한정 메뉴로
10월 31일까지 판매하며
매장가격은 1000원입니다.

나의 조국은 대한민국입니다.
당신은 조국을 사랑하십니까?

외로울 때면 생각하세요~♡
아름다운 이 상점을 생각하세요♡
(feat.장은아)

다이소에 가서 괜히 하나 사서
가지고 놀고 있어요.
3000원짜리 무선 리모컨 LED램프.
무려 30분 타이머 기능에
리모컨까지 있어요.
AAA건전지가 총 5개가 필요해요.
본체 3개 리모컨 2개.
근데 의외로 엄청 밝고
리모컨도 잘 반응한답니다.

오랄비 크로스액션 파워 전동칫솔입니다.
옛날에 사서 가끔씩 기분 전환용으로
사용중이었는데 칫솔모가 떨어졌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하다가
우연히 LOHB(롭, 롯데 헬스&뷰티)에
들어갔더니 행사가가 인터넷가랑 비슷해서
이왕 사는 김에 본체도 하나 사자했다가
횡재를 했어요.

이유인즉슨 제가 삼성페이 롯데카드를
터치하니까 직원께서
30% 할인쿠폰이 있는데
사용하시겠어요? 그러는 겁니다.
그래서 전동칫솔은 4200원,
칫솔모 2개입은 5210×2 가격에
저렴히 구매를 했어요.

아 이 칫솔의 특징은
AA건전지로 작동하고
타이머는 없어요.

왜 일반 전동칫솔 사용하면
이게 양치질이 된 건가 좀 의심스럽잖아요?
그래서 전동칫솔로 사용한 후
마무리로 칫솔질 한 번 더 하기
좋은 이중 칫솔모를 가졌다는 게
장점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AA배터리 한 개 사용이라
휴대도 가능해요.

단점이라면
배터리가 오래가진 않고
칫솔모 교체시 힘좀 쓰셔야 해요ㅎ.
칫솔모안에 든 하얀 막대로 눌러서
칫솔모를 빼야 하거든요ㅋ.

밤나팔꽃(moon flower)이랍니다.
제가 어떻게 알았게요?
당근 몰랐죠.
빅스비 비젼이 이런 건 잘 찾아주네요.

쌍떡잎식물 통화식물목
메꽃과의 덩굴성 한해살이풀이라고 합니다.
(feat. naver)

이건 뭘까요?
당근 모르실까요?

이~~~거슨
블라디 보스톡 가는 한국인들의
필수 쇼핑 아이템 '당근크림'이랍니다.
현지에서 개당 1000원 정도 한대요.
보습에 좋다는데 잘 모르겠어요.
어디서 났냐구요?
조카가 화장실에 놓고 갔어요ㅋㅋ
저는 지인에게 들어서 익히 알고 있었거든요.
한국인이 싹쓸이 해서
어쩔 땐 구하기 힘들 때도 있다네요.

아 이번에도 갤러리 뒤져서
뚝딱 글짬뽕 끓였네요.
눈으로 맛있게 드셔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