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아 취한다~home술. 지평생막걸리&프레시지 차돌박이 숙주볶음.

산책을 나가지 말아야지.
홈플러스 갔다가
괜히 요 둘
지평막걸리와
프레시지 차돌박이 숙주를 본 순간
오늘 홈술 및 이걸로 포스팅하자
계획을 잡았어요.
진짜 홈술은 오랜만입니다.

지평 생막걸리는 처음 먹어봅니다.
막걸리 ChonNom입니다

몇번 마실 기회가 있었는데
떨어졌어요~
내지는 장수막걸리 밖에 없어요...그랬다는.

정제수, 쌀 11.34%(국내산),국(밀),
효모, 정제효소, 아세썰팜칼륨(감미료),
아스파탐(감미료 페닐알라닌 함유)
단맛은 인공감미료가 책임지네요ㅠ.

반조리식품 프레시지를 할인판매 하는 걸
보는 순간 오늘의 이 번거로운 작업이
시작되었네요.

아무리 준비작업을 단순화시켰다 해도
절반은 내가 책임져야 함을 잠시
잊었답니다.

왠 빈봉지가 하나 들었나 했더니
베트남 고추가 하나 들었어요.
큰 역할을 하는 느낌은 아닙니다.

레시피대로 따라한다 해도
씻고 다듬는 시간이 있다는 걸...

더더구나 차돌은 절반 이상이 비계..
전 비계를 싫어해서 잘라내고
핏물을 빼는 과정에서 손에 묻은
기름기로 촬영을 포기.

이게 버려진 비계입니다.
이 차돌박이는 에러ㅠ.

미국산 소고기 34.1%,
숙주나물 34.1% (녹두 중국산)
 양파(국산), 부추, 마늘,
프레시지 볶음소스
프리미엄 굴소스(홍콩산), 양조간장(일본산)
프리미엄노추, 치킨스탁,
L글루타민산나트륨 4.5%, 베트남 고추

가격은 인터넷 가격은 1만원이 넘는데
전 할인가 5590원에 구입했어요ㅎ.

주방에서 난리법석을 피우고 완성한
프레시지 차돌박이 숙주볶음입니다.
고기가 살짝 잡내가 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가격으로 따지면
훌륭한 가성비이긴 합니다.
고기를 볶을 때 후추를 좀 뿌려줄 걸
그걸 생략한 게 아쉬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평 생막걸리와 함께 하니
넘 고급스런 안주이긴 합니다.

마늘 양파 부추 숙주까지
볶았으니 영양학적으로도 좋겠지요.

여기서 끝내야 하는데..

스파게티도 사왔거든요.
롯데 쉐푸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종이와 비닐을 벗기면
요렇게 생겼고요.

분리하면 소스, 면, 용기, 포크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먼저 용기에 면을 붓고,

소스를 덜어낸 후,

종이용기를 뚜껑처럼 다시 씌운 후
전자렌지 1분 30초 돌리시면 된답니다.

막걸리와 스파게티와
2차 홈술을 시작했어요.
피자 시킬 땐 피클을 넉넉히 시키시면
이럴 때 아주 유용한 반찬이 됩니다.

오늘 좀 꿀꿀한 하루였는데
티스토리와 30% 스트레스 날리고
산책으로 20% 날리고
홈술로 또 30% 날렸네요

나머진 꿀잠 자면서
날릴 수 있길 바랍니다.

앗 여기서 끝나면 안 돼죠.
전 블로건데...

롯데 쉐푸드 스파게티는
보통 마트에서 2500원 안팍하고요,

전자렌지엔 내용물을 덜어내고 1분 30초
돌리시면 되고, 후라이팬이나 냄비에
조리하셔도 됩니다만 편하게 전자렌지
돌리세요ㅎㅎ.

건면은 이탈리아산 듀럼밀 세몰리나밀(클릭)
올리브유는 스페인산.

소스는
가공유크림 40% [유크림 99.96% (스페인산, 카라기난 0.04%)]
정제수, 양파(국산),
베이컨 4%(프랑스산, 스페인산, 덴마크산)
가공치즈1, 변성전분, 양송이 2%, 버터,
정제소금, 그릴드 치킨 농축액-1,
효모추출물, 산도조절제, 가공치즈2, 잔탄검,
파슬리 플레이크, 가공치즈3,
월계수잎분말, 흑후추분말.

면 제조원은 롯데푸드(주) 평택공장.
소스 및 포장은 롯데푸드(주) 천안공장.

총중량 220g
총열량은 405Kcal
나트륨 270mg (14%)
탄수화물 43g (13%)
당류 4g (4%)
콜레스테롤 52mg (17%)
지방 21g (39%)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14g (93%)
단백질 10g (18%)

휴...
블로거의 정보 전달 의무,
취중에도 마무리 깔끔하게.

근데 오늘도
너무 과하게
CH묵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