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2019. 6. 9. 13:13

지난 번 본도시락 메뉴판 싹다 포스팅 덕택에
제가 오래 비워둔 블로그에 3~400분이
거의 매일 다녀가셨더라고요.

보통 2개월 정도 비워두면
조회수가 150~250 요 사이를
왔다갔다 하거든요.

그래서 감사해서(ㅋㅋ)
본도시락 반찬만 한 번 주문해봤어요.

전부 반찬만 있는 반찬도시락입니다.

이건 부추제육볶음 반찬 5600원.
맛있는 제육볶음과 핫윙 2개 그리고
튀김까지 나름 구성이 알차요.
집에 쌈무만 있으면 금상첨화랍니다.

삼겹구이 반찬 5900원.
요건 요물입니다.
수입산 삼겹살일텐데 잡내도 없고
부추랑 싸먹으면 최고의 맛.
반찬, 술안주, 그냥 삼겹구이만
먹어도 좋아요.
2천원 추가하면 상추와 깻잎이 있는
쌈도 가져다 준답니다.
(근데 그 쌈은 가성비가 좀 ㅠㅠ)

우리돼지등심돈까스 반찬 5400원.

아주 오래전에 본도시락 돈까스를
먹어본 적 있었는데
솔직히 그때는 그냥 집표 냉동돈까스맛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었는데
납품업체가 바뀌었는지
돈까스 전문점 돈까스 같은 맛이 났어요.
등심 고기의 담백한 씹힘이 느껴지고
핫도그빵 같이 크리스피한 튀김옷도
아주 좋았어요.

이번만 이런 건지 몰라도
그동안 돈까스 배달 시켜먹은 것보다
이게 훨씬 맛있어서 깜놀.
내일 또 주문하고프다는...ㅎㅎ

소스도 짜지않고 한라봉 베이스라
달달하고 향긋한 끝맛이 있어서
제가 딱 좋아하는 맛입니다.

다만 아쉬운 건
지점별 재료나 조리법의 편차가
은근히 심하더라고요.

제가 주문하는 곳은
항상 재료도 신선하고
 조리도  맛있게 잘 하시는 거 같아요.

본도시락은 호불호도 좀 갈리고
특히 가성비면에서는
썩 좋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15000원 이상 주문시
배달이 무료이고
요기요 할인행사를 이용하셔도 좋고
지마켓 스마일클럽 배달 3000원
할인쿠폰을 이용하신다면
맛과 편리함에 가성비까지
챙기실 수 있답니다.

본도시락이 메뉴도 다양해지고
예전 보다 맛도 좀 좋아진 느낌이 듭니다.

제 스마일페이 카드로 결제한,
제 돈내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담에도 오늘처럼 맛있는
돈까스가 올지 기대돼요^^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널알려줘

    으앜 본도시락 넘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가끔씩 주말에 사먹어요

    2019.06.09 20:17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