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아직 달 덜 찼지만...

2월 19일은?

우리 명절 중의 하나인
정월대보름입니다.

비슷한 시기의 외래 명절(?)에는
조금이라도 난리(?)가 나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 정월대보름은
조금 조용하지 않나 싶어요.

마케팅 전문가분들이시여~
정월대보름에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에게
부럼을 선물하는
풍습하나 격하게 밀어보시길.

따로 따로 사면 부담스러운데
해마다 GS가 이런 건 참 잘 해요.

일부 GS25, GS수퍼
GS프레쉬에서 판매중인
나혼자 부럼세트.
행사가 5980원.

저는 각종 할인 받아서
대략 52~5300원쯤
구매한 셈입니다.

가족들을 위해
미리 사길 다행이네요.
품절ㅎㅎ

부러워마세요.
부럼..
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