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GS25 여름특집(?) - 보양 한정식 도시락 7900원.

특별한 도시락이
GS25 나만의 냉장고앱에 뜨길래
당장 예약주문을 넣었답니다.

편도가 뭐길래...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나름 취미생활인지라...
(사고 찍고 먹고 올리공)

7900원이라
도시락이 제법 크네요.

꽤나 있어 보이는
모양새를 가지고 있어서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딱이군요.

업체설명
GS25는 민물장어구이,오리고기와 함께 전복 내장을 넣어 깊은 맛을 살린 전복 볶음밥에 양념 더덕구이와 매콤한 주꾸미 낙지 볶음, 바싹 불고기, 닭가슴살, 계란말이, 나물 등 11가지 사이드 메뉴를 구성해 이번 프리미엄 보양 한정식을 선보인다. 가격은 7900원이다. 

그런데 이 많은 걸
다 먹으면 나트륨은?
나트륨 얘긴 저 밑으로...ㅎㅎ

한정식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반찬은 참 다양합니다.
고로케 같은 튀김도 보이고
돼지불고기도 보이죠.
씨뻘건 반찬은
콩나물이 든 낙지볶음.

근데 어찌보면 메인인
장어나 훈제오리 모두
수입산이라 조금 아쉽더군요.
맛은? 적당히 괜찮았지만...
다 조미된 양념덕.

고향은 우리델리카.

한정식 느낌을 살린 건 100점
보양식? 그건 70점.
명품??
편의점 도시락계에서
GS25가 명품급인 건 맞는데
이 상품이 명품인지는...
글쎄용ㅎㅎ

전복내장밥?
전 내장종류는
다 안 좋아해서 패스.
전복 내장맛은 잘 안 느껴지지만
그래서 그냥 간장밥 느낌.

7900원인데
전 이리저리해서
약 5000원대로 구매해서
큰 불만은 없었어요.

성분표 어떠신가요?
편의점 도시락의 한계는
수입산 식재료에
 조미료를 사용해서 단짠한
맛집 스타일 음식맛을 낸다는 거.

당류 16g.
나트륨은 2230mg.

제 생각엔 이런 수치들이
정확하지 않고
아무래도 실제보다 최저치가
적혀 나온다는 느낌이 들어요.

결론은
두 번에 나눠 드시거나,
두 분이 함께 드시거나.

총점을 준다면
100점 만점에 87점.

계란후라이나 해서
두 분이 같이 드시면
88점은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

P.S.
태양의 마테차 음료수가
서비스로 증정됩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시
바로 받으실 수가 있고
나만의 냉장고앱 주문시
보관함에 쿠폰으로 저장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