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설리와 최자 - CGV천호 아이맥스관 '설리 - 허드슨강의 기적'

영화 설리 - 허드슨강의 기적을 리에서 보고왔습니다.

이 영화는 항공사고 수사대를 통해서 익히 알고 있는, 허드슨강에 불시착하고도 승무원과 승객 155명 전원 생존한 기적의 감동스토리이지만 뻔하지 않은 스토리 구성과 친숙한 명배우 톰행크스의 열연으로 자연스러운 감동을 이끌어 내는 영화입니다.

오랜만에 긴팔셔츠 안으로 소름이 돋고 강요당하지 않는 감동으로 눈물을 좀 머금으며 영화를 감상하고 나왔더니 뭔가 그동안 적체되었던 스트레스가 좌~악 풀리는 느낌이 들었서 기분이 무척 좋았습니다.

'모두 하나로 뭉쳐 기적을 이루는 데는 24분 이었다.'는 자막이 나올 때 아마도 관람객 모두는 '왜 우리에겐 그런 기적이 없었을까?'라는 안타까움이 깊이 몰려왔을 거라 생각합니다.

영화가 끝이나도 중간 중간 크레딧이 올라갈 때 보너스화면들이 있으니 부리나케 퇴장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흐르는 OST도 아직 제목은 못 찾았지만 Tell me your story..I'll tell you mine...잔잔하니 기억에 남네요.

강추합니다.
(평점 9.0 아이맥스로 보면 9.5)

P.S. CGV천호 아이맥스관은 H열, I열이 개인적으로 최자~라고 생각합니다. 설리는 아이맥스에서 꽉찬 화면으로 즐기세요ㅎㅎ

     》======CGV천호는======《

CGV천호(홈플러스 강동점 4층) 야간 주 출입구. 심야영화는 5호선 굽은다리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바로 오른쪽에 있는 비상구는 홈플러스가 문을 닫으면 1층과 4층만 연결됩니다.

4층 비상구는 퇴장로 나오시면
CJ ONE멤버쉽 가입용 PC왼쪽에 비상구문이 있습니다. 이 비상구가 위 사진 1층과 연결됩니다.

이곳은 1층 출입구 중앙엘리베이터로 가는 화장실앞 공간. 좌회전 하시면...

심야시간대 주출입구가 되는 엘리베이터 홀입니다. 홈플러스 영업시간 중에는 무빙워크로 3층까지 가셔서 우회전 하시면 문화센터쪽에 4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이용하셔도 됩니다.
(홈플러스 영업시간 중에는 지하철에서 홈플러스 지하로 바로 연결되니 무빙워크 이용하셔도 되지만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아래 엘리베이터 타시는 게 제일 무난한 동선이랍니다.)

매주 화요일에는 교통카드 사용내역을 확인한 후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행사가 12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CGV천호는 스크린엑스관(양쪽 벽면까지 파노라마 영상으로 상영), 아이맥스, 스피어엑스까지 총 6개관중 3개관이 특화관입니다.

복도엔 CGV 이정표가 빛나고 있습니다. 커플 분들은 좀 늦게 입장하여 복도에서 사진찍으시면 멋진 포토존이 된다는...

CGV천호 5관은 스피어엑스관입니다.
화면이 공처럼 관객석쪽으로 휘어진 특화관이라 몰입력을 높였다는데 정 중앙 앞쪽 명당이 아니면 큰 차이를 못 느낀다는 거 같습니다만 음향은 더 좋다고 들었습니다.

CGV천호 6관은 아이맥스관. 스크린 오른쪽으로 입장하여 스크린 왼쪽으로 퇴장하는 구조입니다. 거대한 화면앞에 앉아 있으면 참 좋다는ㅋㅋㅋ

이상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간단한 후기와 CGV천호의 대략적인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