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사당역 13번 출구 파스텔시티 뒷골목 '명동 칼국수 순두부 부대찌개'

입구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조명은 엄청 밝은 하얀빛 이네요.그 아래서 부대찌개 2인분이 끓고 있습니다.
부대찌개 외에도 순두부 만둣국등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벽에 붙은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는데 한 장 퍼와야 겠네요.

모둠전 18000원짜리인데 거의 튀김 수준인데 맛은 괜찮습니다. 푸짐하네요.
깍두기가 아삭하고 맛있어서 전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군요.

실내가 넓고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식사하기에도 안주로 먹기에도 좋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밥도 먹고 술도 안주도 골고루 먹는거 즐기시는 4명 정도가 들리기 딱인 곳 같습니다.

사당역 13번 출구로 나와 스타벅스가 있는 골목으로 진입하면 공영주차장쪽으로 간판이 보입니다.

http://m.blog.naver.com/o2omedia/220592615919
메뉴판 샷은 이 분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이 분 블로그에도 한 번 들려주세요. (삭제 요청 댓글 주시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