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GS리테일(GS25,GS수퍼마켓) 직영 후레쉬서브 제조음식은 인스턴트 같지가 않아서 좋다.

GS수퍼마켓에서 구입한 구절판 같은 무쌈야채말이(6980원)와 양장피(정가 5980원 할인가 4160원)이다.

가성비는 물론이고 맛도 꽤나 좋다. 무쌈세트는 제조원이 후레시서브 즉, GS25 도시락을 만드는 직영 업체 제품이다.믿어도 좋다.

그릇만 바꿔 덜어 놓으면 적어도 배달업체에서 개당 20000은 받아도 될 음식이다. 주변에 GS수퍼마켓이 있다면 즉석식품 사러 일부러 들릴만하다.
아쉽지만 재고상황은 그때 그때 달라요~ 없을 때도 많다.

먼저 양장피. 이건 할인가가 붙어있다. 아마도 본사 납품 원재료를 매장에서 직접 가공하지 않나 싶다.

비빔밥 재료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반찬이고 집에 냉동 꽃빵이 있다면 함께 먹으면 중국집 부럽지 않은 음식이다. 소스도 톡 쏘는 맛이 제법이다.

이건 내가 좋아하는 후레쉬 서브 제조원인 무쌈야채말이 세트이다. 바람이 있다면 나만의 냉장고에서 이런 제품도 예약구매가 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을듯..

구절판은 한 때 우리 누이가 자주 해오던 음식인데 손이 너무 많이 가서 힘들다고 하던 음식인데 이렇게 손쉽게 GS수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이다.

보기보다 양도 많아 집에서 삼겹살이나 훈제오리만 추가한다면 2~3인 가족은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정말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다.다만 양장피와 소스가 겹치는건 살짝 아쉽다는.

GS리테일 더 기대할테니 신제품 많이 개발해주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