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화로명가 종로점 그리고 종로 BBQ 치킨 앤 비어






동치미인줄 알았는데 소면이 보인다.

맛 괘아~안았다.



양파절임..난 양파안주는 고기집 느므느므 시로~~

양파 리필은 제법 산뜻하게 잘 해준다.


밑반찬도 깔끔...가게 분위기도 깔끔..

그러나 종로는 뭐 다 뜨네기 손님용이라...

최선을 다하여 단골을 잡으려는 그런 분위기는 찾기 힘들다.

나 부터는 매번 다른 곳 가지 같은 집 찾아간 적이 없는듯..

물론 유명한 맛집 빼고는..


역시 삼겹살은 동네 정육점이나 마트에서 좋은걸로 사야..

이거 붙여서 냉동한 삼겹인 것 같았다..

구우면 지방부분이 그냥 떨어져 버리네...


육쌈냉면처럼 물냉에 삼겹살 싸먹는거 신양한테 배운이후로 집에서 둥지냉면에 베이컨으로 응용중이다.

궁합 짱이다.

고기는 좀 아니었지만 전반적으로 엉터리인 종로의 음식점들에 비해

깔끔하고 괜찮은 집이었다. 다만 덕트시설이 고기연기를 제대로 빨아들이지 못해서

내가 앉은 자리에서 나는 마이~울었다.

화로명가 종로점 네이버질 해보시길..




갈릭치킨..

신양 미쳐서 1차에 배불리x먹고 2차로 치킨먹으라 가잖다..

음..맘이 허전해서 그런가부다 하고 따라갔다가

배불러 뒤질랜드...

난 저질체력이나 배가 너무 부르면 못 움직인다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