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제시카키친 삼성점 돌잔치....맨날 돌이야..헉..

YongJin이 아들내미 돌이다.

느즈막히 얻은 아들내미 돈봉투가 부담스럽지만

기쁜 맘으로 삼성동 포스코 가는길 해성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제시카키친 삼성점에 JUngho와 다녀왔다.

내가 좋아하는 연어샐러드..입맛이 없어서 그런가 뭐 그닥...

그래도 미디엄으로 구워준 스테이크는 맛나데..ㅎㅎ

콜라와 믹스 샐러드 몇가지 그리고 아이스 카페라떼...

그래도 커피는 에스프레소로 뽑아주던데 내가 얼음을 너무 넣어서 그런가

마이 싱거워~~

초상권 보호를 위해 풍선으로 가리워지 친구 부부와 아들내미..

간단한 돌상을 복고 아가는 구기종목을 좋아하는 아버지를 닮았는지 공을 주웠다. ㅎㅎ


행복한 시간들이다. 왕 부럽3..

엄마 아버지가 모두 한 똑똑 하니 아기도 공부 잘할거 같다는...

옷에 붙여준 돌손님 스티커를 심심해서 수저에..ㅋㅋ


돌 답례품인데 다 JUNgho 줘버리고 난 홀가분하게 다른 약속장소로 고고고~~

제시카 키친 가격이 24~5000원 하는거 같던데 딱 두접시 먹고 나와서 좀 아깝다.

홀의 왼쪽 부분을 돌손님들 좌석으로 만들어 주고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뷔페 테이블이 있다.

난 오로지 빕스...빕스가 더 내 입맛에 맞는듯..

참 축의금 부조금 많이도 뿌리고 살았다.

뿌리고 살 수 있었음에 의미를 두어야지..

그래도 결혼식...돌잔치...참 즐거운 행사임에는 틀림없다.

모두들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