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요행

제주 연동 야시장

검색을 해보니 숙소에서 10분 거리에 연동의 핫플레이스 연동야시장이 있다기에 저녁 겸 술 한 잔 할까 해서 나왔어요. 카카오맵 하나면 길 찾는 것도 너무 쉬운 세상. 길 묻는 거 질색인 제 스타일엔 정말 살기 좋아진 세상입니다.



큰 상가 한 층을 야시장처럼, 어찌 보면 푸드코트 같은 개념으로 운영 중인데 나름 신선하고 실내 포차 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입구에 산타복장을 한 하르방과 기념사진도 찍었습니다.




연동야시장 이용팁이 적혀 있는데요.
입구의 각 점포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하고 안 쪽에 있는 테이블에서 앉아서 드시면 되고 음료나 주류는 매장 안 쪽에 있는 냉장고에서 꺼내서 계산 후 드시면 됩니다.

다 드신 음식은 셀프로 반납대에 놓으라고 적혀 있던데 제가 간 날은 직원분이 치워주시더라고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있습니다.



저는 연동집이라는 곳에서 15000원짜리 파전을 주문했답니다.



주문서에 적힌 주문번호를 기억하고 계시면~~~




저기 메뉴판 사이에 있는 시커먼 전광판에 내 번호가 뜨면 음식을 가지러 가셔야 하는데 이날은 좀 한가한 시간대라 음식을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카운터에서 4000원 주고 따로 주문한 제주 막걸리와~~근데 돌하르방 이미지 좀 더 이쁘게 부각시켜 줬음 싶어요.



연동집에서 주문한 파전이 나왔습니다. 파전과 막걸리 정말 오랜만이고 이게 저녁 겸이라 얼마나 맛있게 츠묵었는지~~지금도 군침이 돕니다요.


음...사진 예술이다 예술.
사진을 잘 찍었다는 얘기가 아니라 늠름한 막걸리군과 아리따운 파전 양의 결혼식 같은 느낌~~♡




해물이 듬뿍 들었다고는 할 수 없으나 15000원이면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 맛있는 파전이었어요ㅎ




무장아찌를 건져서 한입 먹고 막걸리를 크윽~~마시니~~옴마 여기가 천국일세.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깨끗이 클리어.
여럿이 오시면 각 코너에서 다양한 음식들 사다가 골고루 드실 수 있고 야시장 포차느낌 내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연동시내 연동 야시장 강추♡단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지만 조금 시끄럽습니다ㅎ



[카카오맵] 제주연동야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4길 56 1층 (연동)

https://kko.kakao.com/hs6COcWBB
M

제주연동야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4길 56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