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일진 이진 삼진 사진 오진.

<일진>

일진...이
살짝 꼬일 것 같다가 다행히 풀린 느낌의 날. 다음 열차가 7분 뒤에 온다는데 다행히 포기한 열차가 지연되어 늦게 오는 바람에 승차 가능♡7분 벌었네.

약속시간이 있으면 일찍일찍 움직여야 마음이 편해요. 뭐든지 시간 꼬이면 10분 딜레이가 나중에 20분 지각되더라.
(이미지출처 : 내돈내산 카톡 이모티콘)

아차..
일진 학생들
얼렁 정신 차려.
너희들 늙으면 쪽 팔려서 동창회도 못 나가!! 애들 그만 괴롭히고 사이좋게 지내랑!!!






<이진>

핑클 좋아하시나요?
저도 핑클 해체한다 할 땐 청춘시절이라 무지무지 아쉬워했었어요ㅠㅠ

전 걸그룹이면 멤버를 모두 공평히 좋아합니다. 같은 그룹인데 누구는 좋아하고 누구는 싫어하는 요즘 엠지들. 떼끼!!!!

근데 왜 이진이냐고요?
이렇게 눈치가 없으셔.
지금 라임놀이 중이잖아요!!!!





<삼진>

https://paran2020.tistory.com/m/5219

딜라이브 극장 집구석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관람

딜라이브에서 무료포인트가 생겨서 그나마 최신작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10000포인트로 시청했답니다. (1년 약정 추가 무료포인트) 제가 특별히 좋아하는 배우가 한 명도 안 나왔지만 최동수 대

paran2020.tistory.com

야구 삼진 얘긴 딱히 갖다 붙일 야그가 읍네유. 왕년 LG트윈스 팬이었는데 이젠 어떤 선수가 있는지도 몰라요ㅠㅠ

다행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영화를 딜라이브에서 봐서리...여기 나온 박혜수가 학폭의혹으로 삼진아웃, 쓸쓸히 퇴장하는 선수 모양새가 되고 말았습니다.

저도 성격이 소심소심한 I스타일이라 은근슬쩍 괴롭히는 야구부 애들 있었는데 매점에서 쭈쭈바로 매수하고 가끔 숙제 도와주며 위기를 모면했습니다.

그래도 잘 굴러가는 머리를 주셔서 부모님께 감사♡





<사진>

119센터를 지나가는데 소방관 아재가 고양이 낚시용 장난감을 들고 계시기에 어디 고영희 님 계신가 했더니 옆에 고영희 님이 저리가 색히야~욕하고 계시네요♡






<오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병원 다니다 보면 의사들 과잉진료, 오진 진짜 많아요.

의사들 너무 믿고 수술하세욧, 임플란트 하세욧~한다고 무슨 선생님 명령 듣는 학생마냥~넵!!하시지 말고 적어도 병원 세 군데 정도는 가보시길 바라요.

특히 임플란트.
원니 보존의 법칙은 헌법 보다 더 지켜야 할 귀중한 원칙입니다.

어머니께서 옛날에 자주 하시던 말씀 중에...

'병은 이웃에게 자랑하라고 했어!!!'

무슨 말인가 싶으시죠?

정보가 귀하던 시절에는
참된 이웃, 좋은 이웃은 질병에 대한 좋은 정보, 좋은 의사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어 하시던 말씀이더라고요.

요즘은
정보의 홍수 속에 거짓 정보, 광고성 홍보가 난무해서 찐 정보는 지인들 통해서 듣는 게 낫습니다.

서로 함께 고민해 주고, 슬픔이나 고통 혹은 좋은 정보들을 나눌 수 있는 이웃이나 지인이 있다는 거, 정말 무시 못 할 큰 축복이라는 거, 다들 잘 아시지요? ㅎㅎ

모두들 아프시지 않고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물론 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