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아재의 Night 베스트 프렌즈, 쁘띠첼

원래는 뚜또 밀감을 제일 좋아하는데 뚜또는 편의점에서 2+1을 할 때가 제일 저렴하고 인터넷 쇼핑몰은 오히려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그 대체품 쁘띠첼이 인터넷에서 좀 저렴한 기회가 있어서 잔뜩 구입을 했답니다.

쿠팡에서는 개당 약 1900원 정도.
전 1600원 정도에 구입.

근데 그거 아세요?
쁘띠첼 OEM 제조원이
(주)뚜또~~인 거?
ㅎㅎㅎ



.

쁘띠첼 과일젤리 밀감.

쁘띠첼 밀감도 맛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뚜또 완승.

칼로리는 150Kcal~240Kcal사이.
자세히 보시면 제품 종류별로 열량이 다 달라요.





뚜또는 탱글한 밀감만 들었고 쁘띠첼은 코코넛이랑 같이 들었네요.





쁘띠첼 요거젤리 딸기.
보통 유통기한은 한 6개월? 쯤?





당절임딸기가 여러개 들었어요.
씹히는 맛도 살아있어서 살만 안 찌면 앉은 자리에서 종류별로 6개 다 먹고 싶답니다♡





쁘띠첼 과일젤리 복숭아





복숭아인지 무인지 무미건조한 아삭함이 느껴지는 복숭아.






쁘띠첼 요거젤리 블루베리.
요게 칼로리가 제일 높은 240Kcal
한입거리, 포만감도 없는데 밥 한공기 열량입니다ㅠㅠ




블루베리가 통으로 들었고 요거트 맛 젤리가 달달하니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쁘티첼입니다.





요건 쁘띠첼 요거젤리 밀감.





요거트젤리 속에 밀감이 박혀 있어요.





쁘띠첼 과일젤리 파인애플




유통기한이 어느 정도 있어서 요건 집에 쟁여두심 월남쌈 하실 때 요긴하게 파인애플 빼서 쓰시기도 좋아요.
🍍🫐🍍🫐
🍍🫐
🍍🫐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파인애플과 블루베리가 든 제품입니다.


입맛 초딩
정신연령 대딩
신체연령 할배
외모연령과 주민증 연령은 비밀인
아재의 쁘띠첼 소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