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U 도시락,명륜진사갈비 갈비덮밥 3900원.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입니다. 명륜진사갈비 이름을 빌린 갈비덮밥 도시락은 3900원.






명륜진사갈비 오프라인 매장 3000원 할인쿠폰과 수저가 붙어 있어요.





단순한 고기 덮밥이지만 신의 한수, 요리 킥인 청양고추 슬라이스가 올라가 있어 비쥬얼이 더 눈에 띕니다.


뚜껑을 여니 간장의 짠내와 단내가 함께 올라오네요.





단짠단짠과 맵찔맵찔한 자극이 밸런스가 잘 맞았던 도시락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추가 느끼함을 잘 눌러줍니다♡





제조원은 (주)푸드플래닛
이은화님 반갑습니다♡





총중량 288g.
총열량 537Kcal
단백질 23g (42%)
당류 9g (9%)

나트륨이 640mg (32%)로 적혀 있는데 제 느낌엔 적어도 두 배는 들지 않았나 싶어요. 좀 짰는데.





돼지고기 갈비살 국내산이라 그런지  잡내가 없었어요. 캬라멜 색소가 들어가서 역시 심하게 까만 느낌이 나는 돼지갈비였어요.





재구매 의사는
가을 맞이 회식을 어디서 할까? 하고 직원들에게 물었더니 명륜진사갈비와 애슐리 퀸즈가 제일 반응이 좋아서 둘 중 한 곳으로 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