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원할머니 보쌈 배달 with 배달의 민족 파격 할인 쿠폰.

보쌈은 틈틈이 생각이 나는 메뉴지요. 본도시락의 보쌈 도시락을 좋아했었는데 최근에 메뉴 개편도 있고 가격도 오른 느낌이라 주문을 망설이는데 배달의 민족에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이 들어와 있어서 오랜만에 원할머니 보쌈을 주문했답니다.






깔끔한 포장, 그러나 분리수거도 설거지해서 버려야 해서 귀차니즘♡





메뉴 구성은 항상 똑같아요.

보쌈김치가 있는 모둠보쌈 소자로 주문하고 1인 실속비빔면 추가했어요.






치커리 샐러드와 새우젓 소스, 쌈장소스, 샐러드 소스, 고추, 마늘이  들어 있어요.






무말랭이와 보쌈김치. 보쌈배추김치는 모둠보쌈 메뉴에만 있어요.

무말랭이는 원할머니 보쌈이 독보적인 맛이 있습니다. 보쌈김치는 살짝 아쉽지만 그럭저럭~85점짜리 김치.





저는 좀 얇게 썰린 보쌈을 좋아하는데 얇게 썰기가 쉽지 않을 거 같아서 따로 요청은 안 한답니다.

살코기 부분과 삼겹부분이 50:50으로 들어 있네요.





1인분용 실속 비빔면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내용물이 정상메뉴 보다 부실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14000원짜리 새싹쟁반무침면 소자가 훨씬 나아요)





소스도 조금 부족한 양이었고요.
면이 불어서 왔어요ㅠㅠ





치커리 샐러드를 비빔면에 더 넣어서 비볐어요. 보쌈과 함께하는 면이 없음 서운.





기본적으로 쌈떡이 들어 있는데 리뷰이벤트로 쌈떡을 하나 더 받았어요. 떡쌈이 나름 쌈 싸 먹기 좋답니다.

절임배추와 쌈무, 쌈떡이 한세뚜♡





기본으로 콩나물국이 하나 오는데 원할머니 보쌈 콩나물국은 가끔 넘 밍밍한 맛에 콩나물이 두세 개 둥둥 떠있는 적도 많았는데 이날은 콩나물이 제법 들었네요.

이걸 시래기 된장국 중 택1 할 수 있게 변화 좀 주시와요.






새우젓 소스를 짜서 덜었고요.
짜서? 쏠티?ㅋㅋㅋ





첨엔 깨끗하게 떡쌈에 마늘, 고추, 무말랭이, 김치를 얹어 아~~~한 쌈.
맛있네요.





이번엔 비빔면으로 한 쌈.
아~~~~입 벌리세용♡





포스팅을 위해 깨끗한 접시로 바꿔 찍을까 하다가 설거지 생각이 나서 그냥 지저분하게 찰칵~~♡





가끔 맛이 점바점 및 시시때때로 편차가 있는 원할머니이지만 그래도 기본은 하는 곳이라 보쌈 배달 하면 원할머니를 제일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실속쟁반면용 미니소스는 소스양을 15% 정도는 증량하셔야 할 것 같아요. 살짝 부족함.






소스도 원할머니에서 직접 만드네요. 물엿이 아니라 올리고당을 쓴 게 인상적.
(소스 맛있어요)





새우젓 소스에 과채주스 0.01%가 인상적입니다.





새우젓 소스는..음...죄다 중국산에 첨가물 참 많이 드갔네요ㅎㅎ






강려크~~한 중복할인으로 즐긴 원할머니 보쌈, 배달의 민족 배달.
배달, 잘만 이용하면 결코 B싸지 않아요♡






10년 전 원할머니 배달 추억
https://paran2020.tistory.com/m
/2248

만만한 배달/원할머니 보쌈집의 솜씨보쌈 中사이즈 35000원.

그냥 매장으로 전화해도 되고 1599-5353 대표번호로 주문해도 된다. 항상 뭔가 아쉬운 구성. 이 금액이면 나가서 애슐리가서 먹는걸 항상 비교하게 된다, 과연 소비자는 뭐가 부족하다고 생각할까?

paran2020.tistory.com





올해 초 원할머니 보쌈 배달 후기
https://paran2020.tistory.com/m
/7044

원할머니보쌈 모둠보쌈(소)배달

제주도에서 먹고 온 돔베고기 생각이 자꾸 머릿속에서 맴돌아 원할머니 보쌈을 배달시켰답니다. (앞으로 미스터보쌈, 오봉집 보쌈 포스팅이 주욱~올라옵니다유) 배달앱에 여러 보쌈집이 있지만

paran202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