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서귀포 정이가네 본점, 보말칼국수 10000원.


[카카오맵] 정이가네 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신동로27번길 23 1층 (서호동)

https://kko.to/FwBEa9Ywaj

정이가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신동로27번길 23

map.kakao.com







배는 안 고팠는데
체크인 시간이 남아서
얼리체크인 부탁하기 싫어서 드갔어요.

보말칼국수 츠묵고 포스팅거리도 만들자는 작은 잔꾀 포함.





진짜 백종원 아저씨 다녀가셨을까요?
가짜도 많다고 들어서리.
난 의심쟁이 아재임♡





가게 내부는 넓지도 좁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 앗 안쪽에 또 공간이 따로 있어 보이네요. 단체석?

1인석이 없어서 혼밥 하실 분은 피크타임 피해서 가시길. 그게 서로서로 매너.






테이블 마다 겉절이와 깍두기가 있어요. 둘 다 맛있었어요.





식사할 준비 끝♡





배가 안 고팠는데도 맛있었어요.
보말(바다고둥)도 넉넉히 들었고 부추, 파, 고추, 당근, 미역 등 나름 고명에도 신경 쓴 보말칼국수.






겉절이도 크게 맵지는 않고 칼칼한 맛 괜찮았고 깍두기도 시거나 물컹하지 않고 아삭해서 좋았어요.

칼국수 면발도 부들부들. 국물맛은 살짝 MSG맛 났지만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직원분도 친절♡

서귀포 신시가지쪽 근처에서
가볍게 제주 음식 드시고 싶은 분은 방문 해보셔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