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빅토리 녹스 125주년 기념 한정판 트래블 컴패니언

빅토리 녹스 125주년 기념 한정판 트래블 컴패니언
인터넷 최저가가 8만원대인데

시티카드 홈페이지

프리미엄 포인트몰에서

25,500원에 판매를 하네요~

마침 시티포인트 11,089원이 있어서

그냥 질러버렸는데 잘 산건가 모르겠네요~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서'

힙색 크로스백 숄더백인가...뭔가

세가지 용도로 쓸 수 있다는데

인터넷 최저가 8만원대라는거만 확인하고 질렀는데

그 최저가가 제발 사실이길..ㅎㅎ

궁금하신 분은

시티카드 홈페이지에 한 번 가보세요.

날이면 날마다 오는~

그런 세일 아니랍니다..

ㅋㅋ

P.S 1

지난 번 인천공항면세점에서 첨으로 접한 빅토리녹스..

우리나라에서는 만능칼외에는 아직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빅토리녹스의 이미지는 그다지 높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무척 가볍고 편하다.

그리고 한창 때 이스트팩 잔스포츠 쌕 매고 다닐 때는 몰라도

나이들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등산 배낭외에는 잘 안매고 다니는데

기회가 된다면 나도 네이비 수트에 이 배낭 매고 나이키 운동화 신고

한 번 돌아다녀 봤으면 하는 바람이..ㅎㅎ

(ㅋㅋ 영화를 너무 많이 봤구나...~~)

P.S 2

근데 포스팅하다보니

뉘집똥 가방 샀어요..

세일해서 너무 싸게 800,000원 줬어요...

이따위로은근히 자랑질 포스팅으로 블로그 쳐바르는된장녀들 가방 포스팅이랑

설마 내 빅토리녹스 포스팅이랑 유사한건 아니겠지??

이건 그냥 흔한 배낭이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