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J 비비고 한섬만두 맛있네요♡

비비고 든든 한섬만두 320g을 구매했어요. GS프레시에서 1+1에 5980원. 괜찮은 세일가였어요.





만두 전문점 맛을 구현했다고 하네요.
속재료가 국산과 수입산을 섞어서 쓰나 봐요. 이런 국산, 수입산 공용 표기는 시판 만두에서는 처음 본 거 같아요.

(국산 비싸다, 이번엔 수입산만 넣자~~뭐 이런 건 아니겠쥬?)




돼지고기도 국산, 외국산 섞어 쓰고 부추도 국산, 중국산 섞어 쓰고? 그냥 국산 써주세용♡

(그라믄 Hans 니가 이 만두 두 봉다리에 8900원에 사야 하느니라~~)






총내용량 320g.
총열량은 605Kcal.
나트륨 1180mg (59%)
당류 8g (8%)
지방 33g (61%)
포화지방 9g (60%)
단백질 24g (44%)



한 봉다리에 큰 만두 5개가 들었어요.
1개에 64g쯤 되나 봅니다.





냉동만두를 프라이팬에 구울 때는 미리 해동을 해서 굽는 게 훨씬 편하고 맛도 더 좋은 거 같아요.





중불로 오랫동안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웠습니다.




만두의 절친 단무지와 오붓하게 포옹 중입니다. (약간의 설정샷임ㅎㅎ)





최근에 먹은 만두 중에서 이 만두를 제일 맛있게 먹은 거 같아요. 꽤 맛있어요♡





CJ비비고 한섬만두와 단무지 그리고 펩씨 제로의 어울림 한마당. 아휴~~D럽게 맛있게 츠묵었네요ㅎㅎ

맛있는 건 D럽게 많은데 살두 D럽게 찌는 세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