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방이동 먹자골목 오래된 순대국집, 한양순대국.

지인이 갑자기 전화가 왔더라고요. 나이들면 급벙이 거의 없어서 처음엔 무슨 일인가 했더니 잠실에 일이 있어 왔다가 전화를 했더라고요.

마침 저도 근거리에 있어서 바로 만나서 쐬주 한 잔 하러 방이동 먹자골목으로 고고고♡♡




술국에 쐬주와 맥주 한 병 시켜서 도란도란 스몰토크.

방이동 먹자골목도 가게들이 숱하게 계속 바뀌는 곳인데 이곳은 가게 분위기가 방이동 터줏대감 느낌나는 곳이었어요. 카카오맵 찾아보니 가장오래된 2008년에도 가게가 존재한 걸 보니 최소한 16년은 넘었다는 뜻.




역시 시작은 쏘맥.

항상 여럿이 같이 만나 버릇해서 단둘이 술 한 잔은 정말 정말 오랜만이었답니다.



술국 18000원.
순대국 9000원.
소주/맥주 5000원.

가게는 좁은 편이고 오래된 노포 스타일이라 네이버 평점은 좋은데 카카오맵 평점은 낮던데 저는 이런 포근한 분위기도 좋았어요.

한 곳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는 가게의 그 귀함을 아는 분들이 방문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