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잡똥싸니

자..
잡똥을 함 싸볼까U???
(이게 왠 변이야? 놀라셨나U??)

흐흐흐~잡동사니 글, 큐~~~!





저렴하게 OTT계정을 공유하는 플랫폼을 의심하고 이용 안 해서 그동안 할인 기프티콘 같은 거 구입해서 가입하는 거 외에는 저렴히 이용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 피클플러스라는 앱 소개글을 보고   함 깔아봤더니 시스템이 잘 되어 있고 신뢰가 가서 가입을 했어요.





넷플릭스 계정 하나 끼어드는데 5240원이면 오~~퐌따스틱♡♡♡지금 웨이브는 30% 할인권으로 가입해서 쓰고 있는데 그거 기한 되면 여기서 한 자리 빌려야겠어요. 저 넷플릭스파티를 클릭하면 아이디와 비번이 나와요. 만약 계정이나 비번에 문제가 생기면 알림으로 알려주더라고요.





장마가 물러간 후 오랜만에 억수비가 내리니 젖어도 기분이 좋았어요.  다 젖어서 짜증나 죽겠는데 뭐야? 하시는 분들 계시겠쥬?
흐흐~용서하시라. 비를 좋아하는 HANS를ㅠㅠ.






폼폼푸린.
요즘 산리오 캐릭터가 꽤 유행이던데 혹시 80년대 초반 잠실 석촌호수 뒷쪽 산리오 매장 기억하시는 분 계실까요? 산리오의 생명력 대단하네요.






분당 흉기 난동 사건에서 최원종 그놈의 차량에 치인 여성이 결국 사망했다죠ㅠㅠ 에휴...참나ㅠㅠRIP.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살이 좀 통통하게 올라 말들이 많던데 뭐 여전히 이쁘고 귀엽두만.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09/0005178921

[포토]이수현, 뮤직토크쇼 함께해요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기자간담회에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렸다. AKMU 이찬혁 이수현, 정동환, 박석형, 이창수 PD가 참석했다. 2023.08.29

n.news.naver.com




비오는 날은 전과 막걸린데 그건 기회가 안 생겨 라면 아니고 김치국수를 끓였어요. 샘표 김치국수인데 먹을 만 해요. 김치국수에 김치 느낌이 별로 안나 물에 헹군 김치를 넣었는데 이 제품 나트륨이 130%를 넘어서  국물을 남겼답니다. 잘했쥬?






며칠 전 KT멤버쉽에서 받은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 마시러 가서 공짜로 망중한. 나는 궁뎅이가 가벼워서 커피숍엔 딱 1시간 있음 나가고 싶어짐. 노트북 들고 와서 하루종일 있는다는 민폐족들 대단해.



2008년도 할리스 문정점 바닐라 딜라이트 포스팅. 커피 한 잔에도 추억이 많이도 달라붙습니당. 옷에 달라붙은 먼지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