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2023년 8월 23일 수요일 날씨 : 비 꽤 많이 옴.

어린이 대공원 놀이공원 ATM기를 파손하고 300만원대 현금을 털어간 50~60대 남성을 경찰이 추적 중이란다. 새벽시간에 토치 절단기를 이용해 ATM기 잠금장치를 절단하고 털어갔단다ㅠㅠ. 얼른 잡혀라, 도둑넝아!!!





오늘 비가 억수로 내리는 와중에 민방위 훈련이 실시 되었다. 싸이렌이 시끄럽게 울리고 훈련 경보라는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좀 이기적이지만 내생애에 부디 전쟁은 없었으면 싶다.





오늘 날씨 내가 참 좋아하는 날씨.
1주일에 하루는 꼬박 이런 날씨였음 바랄 게 없겠다.





비오는 날은 라면이다. 라면을 끓이면 도야지는 행복하다. 찬밥은 덤. 단순한 행복감은 무료다♡





https://youtu.be/MWXKWuCBk-Y

What's your ETA, What's your ETA~~~♡
아주 중독적인 멜로디에 귀에 박히는 가사 왓쳐 ETA~~.

ETA 뜻은?

노래만 듣는 것 보다 무대위에서 팔을 휘저으며 뛰어다니는 뉴진스의 퍼포먼스와 함께 하면 확실히 신나고 재밌다. 딱 그 나이에서 풍겨지는 매력발산.






스냅챗 사진을 찍었다가 깜짝 놀랬다. 내 못싱긴 얼굴이 분명 베이스가 되어 남아 있는데 살짝쿵 섹시한 서양삘 매력남이 탄생했다. 갑자기 이걸 들고 성형외과 가야 하나 고민했다. 의느님이 이렇게 고쳐주실 수 있다면 함 시도해보고 싶어졌음ㅋㅋㅋ



정신 차리고 간식이나 츠묵어라. 헛생각 하지 말구~~~아 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