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2023년 7월 28일 날씨 : 맑고 더움.

롯데백화점 잠실점 버버리 매장에서 화재가 발생했었단다. 다친 사람 없이 바로 진화가 되었다니 다행인데 매장에서 어떻게 화재가 시작된 건지 궁금하다. 그리고 김남국ㅋㅋㅋㅋ.






신한은행에서 등급제로 매달 스탬프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투썸 플레이스 4000원 쿠폰을 받아서 6100원짜리 아이스크림라떼를 주문. 물론 2100원 추가 결제. 아이스크림도 라떼도 맛있었다.





오전에 생뚱맞게 기프티콘이 날아왔다. 아마 오늘부터 카톡 생일알림이 뜬 거 같다. 다들 모른 척 하는데 생일 챙겨준 친구 덕에 하루를 기쁘게 시작♡




지난번 새로 갱신된 자동차보험 주행거리등록을 위해 어젯밤에 차를 보러 갔더니 또 방전. 새 배터리라고 안심했더니 너무 오랬동안 시동도 안 걸었구나 싶었다. 15분만에 달려오신 직원분이 친절하게 완전방전이니 1시간 정도 켜놓으라고 하시기에 드라이브를 나갔다가 나만의 아지트스런 철교 위에서 한 컷♡




마일리지 특약, 주행거리 등록을 했더니 다음날 바로 입금. 일처리 한 번 빠르네. 그나저나 운전도 거의 안 하는데 보험료며 자동차세는 계속 나가야 하니 아깝지만 그렇다고 차없이 살기는 싫고 계륵이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