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3300원 from CU 편의점 & 딸기 그 짓거리♡

다들 사니까 괜시리 저도 한 번 구입해 본 연세우유 크림빵.





갑자기 버거킹 기네스 와퍼가 생각나는 비쥬얼. 옛날 같으면 음식에 까만색은 상상도 못 했을 색이 아닌가 싶습니다.




노란색? 주황색? 크림이 꽉 차있는 비주얼은 소문 그대로 입니다. 안에 씹히는 치즈덩어리도 들었어요. 아마도 거의 팜유로 만든 식물성 크림. 혼자 다 먹으면 흑인형들이 화낼 거 같아요. 니글니글ㅎㅎ(흑인비하 아닙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또 제 시그니처 짓거리를 시작. 딸기 세덩이를 얹었으나 딱히 비주얼이나 맛도 조금 나아졌지만  딸기는 역시 케이크와 놀아야 해요ㅎㅎ






난 살다살다 빵 하나에 나트륨이 이렇게 많이 든 빵 처음 봤어요ㅠㅠ. 2~3등분 해서 가족끼리 나눠 먹는 건 몰라도 혼자서 이걸 드시는 건 비추.





제조원은 (주) 푸드코아. 가끔 식물성크림이 좋은 거고 동물성크림이 나쁜 걸로 알고 계신 분들이 계시던데 그건 북한이 좋은 나라 남한이 나쁜 나라로 알고 있는 빨갱이 정치인 같은 생각이랍니다♡♡♡

맛은 그럭저럭 먹을 만 했으나 크림맛이 인상적이라기 보다 오히려 빵이 더 맘에 들었지만 재구입 의사는 CU가다가 안 가고 안중근 의사 참배하러 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