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33떡볶이&꼬마김밥 영종하늘도시점.

구읍뱃터에 또 다녀왔어요. 귀차니즘에, 구읍뱃터 맛집은 대충 훑었기에 오랜만에 분식 배달을 시켰네요. 모둠꼬마김밥이란 메뉴가 끌려서 33떡볶이&꼬마김밥집으로 결정.





40분이 채 안 되서 배달이 되었는데 숙소 호실을 잘못 착각하고 적는 바람에 아랫층 타호실앞에 두고 가셔서 미친듯이 엘베타고 뛰어가서 가져왔네요. 남의 호수앞에 놓인 내 음식ㅠㅠ 괜시리 음식 훔쳐가는 느낌이라 기분이 썰렁ㅋㅋ. 아~~왜 자꾸 멍청한 짓이 늘어갈까나ㅠㅠ.






고구마 튀김도 아주 깔끔하게 튀겨졌고 두툼해요. 떡볶이도 밀떡에 양념이 적당히 배어 있고 떡이 쫄깃쫄깃 뭔가 달랐고 국물이 꽤 맛있었어요.  모둠꼬마김밥도 매운어묵, 참치, 야채였나? 6개가 실하게 들어서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몰라요. 이집 맛레알 맛집임♡♡






구읍뱃터 어디로 저녁을 먹으러 나갈까 하다가 피곤해서 오랜만에 주문한 요기요 배달 성공♡ 바람이 있다면 떡볶이에 대파나 양배추 당근 좀 들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 뻔ㅎㅎ



[카카오맵]
33떡볶이 영종하늘도시점.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94 대지스타타워 1층 104호 (중산동)

http://kko.to/1HOWIQVRXT

33떡볶이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94

map.kakao.com


.



뽀나스샷.
구읍뱃터의 낮과 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