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큐원 계란빵믹스로 계란빵 만든 주책아재의 심심풀이 헛짓거리♡아주 츠묵는데 10정적이야ㅠㅠ

수퍼 가지마!!! 자꾸 이상한 거 사서 포스팅거리 건질라구 해ㅠㅠ. 갑자기 계란빵이란 단어에 꽃혀서, 전자레인지용이라길래, 1580원 주고 하나 샀어요. 1인용 겨우 50g인데 D럽게 비싸요.




나트륨이 꽤 들었네요. 당류는 18g. 나트륨 당류 모두 18~~~18~~~18이눼♡






(주) 삼양사 제조. 이런 제품은 원재료들 읽으면 머리 아파요.



밀가루에 이것 저것 섞어서 고소한 냄새가 나네요.



적혀 있는대로 물은 수저로 4스푼 넣었더니 얼추 맞는 거 같아요. 계속 저어도 자잘한 알갱이는 안풀려서 그냥 하기로.





계란을 하나 투하. 전자레인지에서 계란이 터지지 않도록 젓가락 같은 걸로 콕콕콕 여러 번 찔러주세요.




베이컨이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없어서 프랑크 소시지를 좀 잘라넣고 슬라이스 치즈를 1/3을 잘라서 돌돌 말아 하나 얹었어요.




파슬리 가루까지 뿌려주니 기대감 뿜뿜♡




전자레인지 2분 돌렸더니 얼추 된 거 같았는데 느낌상 2분 30초가 더 나을 뻔.



계란이 덜 읽었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계란빵과는 거리감이 있고 그냥 푸석푸석한 밀가루떡 같은 질감에 전반적으로 싱거웠어요. (시중 빵들이 얼마나 단짠 자극적인지 새삼 느껴지네요.)



맛이 없지는 않은데 크게 맛있지도 았았던 계란빵 믹스.



p.s.


1. 계란에 맛소금을 조금 뿌리면 더 나을 것 같아요.
2. 메이플시럽 같은 걸 뿌려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3. 머그컵을 너무 큰 걸 사용했더니 안 이쁨. 조금 작은 컵으로 해서 계란찜처럼 조금 봉긋 솟아오르게 하는 게 더 시각적으로 맛있어 보일 듯.
4. 전 콜라와 먹었는데 안 어울림. 우유와 먹으면 제격이겠쥬?
5. 아이와 빵만들기 체험용으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