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부산 해운대 맛집, 국봉수백진국 돼지국밥&수육 배달.

(후기와 평점도 괜찮은 부산 해운대 맛집 국봉수백진국 배달 후기)

부산 불꽃축제 당일에 정말 많이 걸어서 17000보를 넘겼더니 다음날 맛탱이가 가서 숙소를 벗어날 수가 없더라고요. 어디 맛집 찾기도 귀찮고 부산 오면 다들 부산 밀면과 부산 돼지국밥을 드시길래 배달앱을 뒤지니 후기가 좋은 돼지국밥집 국봉수백진국이란 매장이 꽤 괜찮아 보였어요.
5초 생각할 틈도 없이 국밥과 수육, 콜라가 세트로 된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국밥 + 맛보기 수육+ 콜라 500ml 세트가 20500원 +배달비 4000원. 총 24500원. 배달앱 할인 이것 저것 받아서 21000원에 주문했어요♡
(맨오른쪽 밑엔 리뷰이벤트로 받은 간장불고기)




수육이 맛보기 메뉴이지만 적다고는 할 수 없는 딱 적절한 양이 왔더라고요. 저는 두꺼운 수육을 싫어하는데 두께감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어서 함께 쌈 싸먹으니 원할머니 보쌈 보다 더 맛있었답니다. 지치고 배가 고팠음은 +@




부추를 넉넉히 주셔서 국밥에 다 넣었어요. 고추도 넘 맵지 않고 아삭해서 다 츠묵었고 양파와 마늘같은 식재료도 아주 싱싱했어요.





돼지국밥이 다행히 살코기만 들어서 밥을 말아 맛있게 냠냠. (소면도 따로 조금 도시락 안에 들어 있어요.) 돼지국밥도 무척 맛있게 먹었지만 특별히 맛이 뛰어나다거나 그런 느낌 보다는 부산 아니어도 돼지국밥 잘 하는 집에서 맛 볼 수 있는 정도의 국밥이었습니다.






재료들의 신선도도 좋아서 부추가 아주 살아있더라고요. 양도 넉넉히 주시니 부추 좋아라 하는 저는 좋아할 수밖에 없네요.




콜라뵨태라 돼지국밥과 수육, 콜라 세트의 구성이 신의 한수였어요. 마침 숙소에 콜라가 필요했었는데 수육 한쌈 싸고 콜라를 들이키니 그제서야 피곤아 물러가라~~살았다~~느낌이 밀려왔답니다♡

와사비장, 쌈장, 새우젓, 풋고추와 양파 마늘까지 알차게 챙겨주신 구성들이 참 푸짐했다란 느낌이 들어서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매장에서 먹었으면 더 더 맛있었으리란 생각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