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사부님, 저녁은 뭘로 할깝숑? 샤브샤브로 하거라♡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 밀키트.

제가 CJ쿡킷, 프레시지, 심플리쿡, 애슐리 요렇게 4군데 샤브샤브 밀키트를 먹어 봤는데 프레시지가 제일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쿠폰 사용을 위해서 하나 더 주문.



약 5일 정도의 유통기한이네요. 가능한 채소가 가장 싱싱한, 배송 받은 날 해드시길♡




포장박스를 벗기면 요렇게 내용물들이 진공포장 되어 있습니다.





단호박, 알배추,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쌈추, 적근대가 들었고 육수용 소스 1, 찍어 먹는 간장소스 1, 칠리소스 1, 소고기, 숙주나물이 들어 있네요.




청경채와 느타리버섯만 더 넣어서 또 한끼 먹었어요. 교자 만두도 밑에 깔려 있슴당. 생칼국수 있으시면 칼국수 넣어 끓여 드심 칼국수 맛집 안 부러운 일품 칼국수 샤브샤브 됩니다.





애호박도 제가 따로 넣어 먹었어요. 동봉 되어 있는 간장소스도 맛있고, 칠리소스도 맛있고, 국물도 예술입니다. 맛집 절대 안 부러운 맛이쥬.
프레시지 소고기 샤브샤브 밀키트 강추♡




그 와중에 청경채 꼬갱이가 너무 이뽀소 한 컷!!!



p.s. 주의사항



1. 판매가격이 오락가락 12000~25000원까지 널을 뛰니 가능한 배송비 포함 개당 14000원 안팎일 때 구매하세요.


2. 소고기는 반드시 여러 번 핏물을 빼서 넣으시고 비계는 미리 가위로 잘라서 넣으심 더 깔끔한 국물을 즐기실 수 있어요.


3. 채소도 씻어 나오기는 하지만 깨끗한 물로 2~3회 씻으시고 샤브샤브 일지라도 어느 정도 끓는 육수에 잘 익혀서 드시는 게 장염이나 노로바이러스 예방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