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 메가박스 강동점.

영화를 보러 메가박스를 찾았습니다. 예전엔 CJ KB카드로 실적 없이도 강력한 영화할인을 즐길 수 있는 CGV를 자주 갔었는데 이제는 영화요금은 엄청 올랐는데 할인혜택은 축소가 되어 요즘은 그냥 8000원대 할인 E쿠폰을 사서 메가박스나 CGV 아무곳이나 그때그때 들리게 됩니다.


오늘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은 1관에서 상영예정입니다. 메가박스 강동점(위탁관)은 상영시간 보다 10분 뒤에 영화가 상영 되니 참고하세요.



계단을 올라가는 설레임. 근데 이제는 두 시간 이상을 버텨야 하는 갇힘에 대한 지겨움도 동시에 올라온답니다ㅋㅋ.



팝콘이 또 날 유혹. 다음엔 CCTV에 뿌릴 페인트와 밀폐용기를 들고 와서 나 꼭 이 팝콘 먹고 말꼬야♡♡


일단 킬링타임용으로 손색 없을 영화입니다. 재밌긴 한데 클리셰라고 해야 할까요? 영화 많이 보신 분은 어디서 본 듯한 그냥 뻔한 스토리에 뻔한 개그 코드, 뻔한 총격전.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케일도 크고 현빈이나 다니엘 헤니의 잘생김과 이쁜 윤아의 감초 연기, 유해진의 자연스럽고 찐한 메소드 연기가 잘 어우러져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란 생각이 듭니다. 범죄도시의 악랄한 진선규가 이번에도 독특한 헤어스탈일과 함께 역시 악마로 회귀했어요.


저는 평점 8.0 투척♡

P.S.
쿠키 영상은 따로 없고 엔딩크레딧 올라가며 스크린 왼쪽에 영상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