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탐앤탐스 종로한올타워점. 넓고 다양한 좌석과 친절함. Farewell to my Old Pagoda Language Institute Bldg.

영어 제목 있어 보이쥬♡♡
~흐흐~

아재가 이것 만은 안 쓸라고 했는디 이모티콘 쓰시는 분덜 은근 귀여워서리 나도 쓸라요♡


종로3가 종로한올타워 1층과 2층에 탐앤탐스 종로한올타워점이 생겼네요.

제가 청년시절 부리나케 드나들던 파고다어학원이 사라지고 한올타워가 생겨버려 이걸 좋다고 해야할지 서운하다고 해야할지?

저도 길건너 하디스나 도토루에 앉아 햄버거나 커피 마시며 미인회화(SLE) 수업 예습하던 시절이 떠오릅니다. 이것도 나름 요즘의 카공같은 거 였지요ㅎㅎ.



제가 유명 인플루언서였다면 얘 탐앤탐스 뒷광고 하는 거 같아..의심 D럽게 많이 받았을 거 같은데요. 무명씨라 살기 편합니다요ㅎㅎ.

저는 옛날 30% 할인 받아 충전한 탐탐 기프트카드와 25% 할인받아 충전한 기프트카드 금액이 200,000원이 넘게 있었어요.

집근처에 24시간 점포도 있고 프레즐도 좋아하고 해서 아싸~~하고 열심히 충전했었는데 그 사이 커피 관련 할인 기프티콘(쇼)들이 많이 나오는 바람에 그것들을 사서 쓰느라 막상 탐앤탐스 기프트카드를 자주 쓰지를 않아서 아직도 160,000원 이상 남아 있어요ㅠㅠ

그 사이 제 동선 근처 24시간 탐앤탐스는 세 개나 폐점을 했고 그나마 가까운 24시간은 유흥가라 분위기가 꽝. 또 가까운 곳 하나는 인테리어가 넘 낡았어요ㅠㅠ.


근데 제 동선안에 있는 종로3가에 쾌적한 탐앤탐스가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벼르고 벼르다 지나가는 길에 잠깐 들려서 아이스카페라떼를 샀네유.



1층은 정문 후문 두군 데 출입구가 있고 주문 카운터와 대기의자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여러 스타일의 다양한 좌석과 넓은 공간들이 있어 편하고 독립적이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어 보입니다.


인기 있어 보이는 탑골공원뷰 테라스 좌석이 있어요. 요 자리 완전 맘에 듭니다.


<영업시간>

일요일, 월요일
오전 7시 ~ 밤 12시까지

화, 수, 목, 금, 토요일
오전 7시 ~ 새벽 5시까지
(라스트 오더 새벽 4시 30분)

신분증 맡기시고 담요 빌리실 수 있어요.





저는 환승해서 목적지로 가야해서 아이스카페라떼 tall 5000원짜리 하나 들고 지하철을 타러 갑니다. 지하철은 음료 들고 타도 되는데 열차 안에서만 안 드시면 됩니다.

다만 대중교통은 모두 테이크아웃 음료컵 들고 타면 안 되는 줄 아는 젏은 애들이 가끔 째려 볼 때 있어요ㅋㅋ. 와서 한 마디 하면 콱 쏴줄려고 마음의 준비를 하곤 합니다요ㅎㅎ

탐앤탐스는 프레즐 맛집.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탐앤탐스 사장님 나 상 주셔야함. 이리 열심히 홍보를 하는 이유는? 탐앤탐스 브랜드 없어질까 봐요ㅠㅠ ㅎㅎ.
나 아직 기프트카드 많이 남았CUㅠㅠ.


http://www.ltn.kr/news/articleView.html?idxno=22929

"파고다 내 거야"... '서비스표권'이 뭐길래, 파고다 어학원 설립자 전 부부 법적 분쟁 - 법률방송

[법률방송뉴스=유재광 앵커] 유명 어학 학원인 '파고다' 설립자 부부가 서비스표권을 두고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는데 1심 판결이 오늘(30일) 나왔습니다. '윤수경 변호사의 이슈 속 법...

www.lt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