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CU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고기 2배 정식 4800원 with 배상면주가 빙탄복.

50% 구독할인쿠폰 덕에 2000원 지불하고 한 달간 10회의 CU도시락 2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역시 구독쿠폰은 뭔가 쫒기는 느낌, 얽매이는 느낌이 있어 저는 앞으로 도시락 구독은 안 할 생각입니다. CU 백종원 고기2배 도시락을 보실까U.




CU편의점 구독쿠폰의 맹점이 구독할인이 안 되는 도시락이 섞여 있어서 구매하기 전에 꼭 확인을 해야하는 점이 불편했어요. 뭔가 치사하고 귀찮아지는 느낌? 그리고 GS25처럼 도시락이 항상 있는 게 아니라 도시락 재고가 없는 점포들도 많아서 헛걸음도 몇 번 했답니다. (물론 포켓CU앱에서 원하는 점포에 도시락 재고를 미리 확인은 가능하지만 귀차니즘ㅠ)




간장불고기와 제육볶음이 동시에 넉넉히 들어있는 도시락인데 전부 고깃덩어리는 아니고 채소가 섞여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채소가 섞여있는 게 더 좋더라고요. 맛은 항상 너무 달달한 맛. 여러분들이 편의점 도시락에서 쉽게 예측가능한 그맛이랍니다.


방탄은 복도 많아? 아니고요ㅎㅎ. 빙탄복이라는 복분자 베이스의 탄산주인데 음...뭔가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제 스타일의 술은 아니지만 겨우 두 잔 마셨으니 자세한 평은 나중에 별도로. 병은 이쁘고 고급져서 파티주로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배상면주가에서 판매하는 7도의 술이고 370ml 한 병에 약 4~50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빙탄복은 시원하게 복을 삼킨다는 뜻이라네요.
옴마 도시락 얘기하다 딴길로 샜네U.



제조원은 (주) 청미.




418g 용량에 총열량은 728Kcal. 나트륨 1490mg (75%). 당분은 21g (21%).

CU의 도시락은 경험상 모든 도시락이 뚜껑을 덮고 돌려도 된다고 적혀 있는 것 같아요. 다른 편의점은 어떤 건 덮어라, 어떤 것 벗겨라 헷갈리게 하더라고요.



돼지고기는 모두 수입산을 썼네요. 같은 도시락인데도 어떤 건 국내산, 어떤 건 수입산. 아무래도 국내산으로 고기2배 정식은 힘들었나 봅니다.


구독쿠폰 마지막 날 사온 다른 도시락 포스팅도 곧 올라옵니다. 커밍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