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GS25 편스토랑 어남선생 햄듬뿍 로제 부대찌개.

GS25 모바일 상품권을 10% 할인해서 파는 곳이 많은데 제 삼성카드로 구입하면 2% 청구할인이 추가 되서 좀 사놨답니다. 유효기간도 1년으로 넉넉.

거기에 KT 멤버쉽 10% 할인이 가능하니 1+1이나 2+1 제품을 사면 마트 보다 저렴한 상품도 많아서 편의점 좋아하는 저로서는 좋은 혜택이 아닌가 싶어요. 오마낫. 삼천포로 빠졌다. 죄송♡




GS25 편스토랑 어남선생 햄듬뿍 로제 부대찌개의 유통기한은 약 3개월? 가격은 4300원인데 스프라이트 캔을 증정해줍니다.





모든 내용물이 개별포장이에요.




뭔가 밀키트같은, 라면인지 부대찌개인지 떡볶이인지 뭔가 희한하고 다양한 구성품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오모리 부대찌개 소스가 있어요. 안에 빨간 국물과 김치,자잘한 프랑크 소시지 조각이 들어 있어요.



로제 소스용 분말. 라면스프같은 주황빛이 도는 가루가 들어 있답니다.




25% 염도를 줄인 라이트 스팸 커다란 직사각형 한조각이 통째로 들어있어서 원하시는 크기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스팸 라이트 싱글 80g 가격만 2000원 안팍이네요.)






귀여운 라면사리까지 개별포장인게 신기했답니다. 뭔가 대단히 성의 있어 보이기는 하는데 반면에 환경적인 문제나 봉지 뜯는 일의 번거로움은 조금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우리밀 사용한 사리면이라네요ㅎㅎ




치즈는 기존의 치즈 슬라이스가 들어있는데 이거 냉장보관 해야하는 거 아닐까 싶었어요. 상태가 약간 흐물흐물 녹아 있어요.




.

조리법과 성분표, 영양정보 주욱~~확인해 보실 수 있게 열심히 찍었답니다. 블로거라면 츠묵은 거 자랑(?)하는 것도 좋지만 정보 전달이라는 국가적(?) 범세계관적(?) 사명이 있으니까유♡아 뭐래?




일단 표시선까지 끓은 물을 부어주라네요.




그다음 오모리 부대찌개 소스를 부으래요.




그리곤 로제가루를 부었는데 이 과정 비쥬얼이 뭔가 식욕을 5% 죽이는 느낌ㅠㅠ (비쥬얼 이상함)




다음 순서는 라면사리를 넣으라네요. 아 띠불 번거로와ㅠㅠ.





그리고 또 스팸을 넣으라는데 이 순서 꼭 지켜야 돼? 그런 의문이 듭니다. 스팸은 가위로 대충 잘라줬어요.





전자레인지 3분 30초 돌렸더니 이제야 먹음직스런 컵라면(?) 비쥬얼과 냄새가 느껴집니다.





치즈는 마지막으로 넣었는데 조직감이 기존 슬라이스 치즈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실온보관이라 녹은 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3분 30초에 스팸이 국물에 퍼지진 않아서 그게 좀 아쉬워요. 국물에 푹~~익어 퍼져 야들야들 해야 하는데 덜 익은 느낌.



단무지와 잘 어울리는 컵라면 부대찌개.

총평

로제 느낌에 너무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면 흡족해하실 찐하고 칼깔하고 감칠맛이 뛰어난 국물이 특징입니다.


내용물 건져 먹다 보니 찐한 국물이 많이 남아서 찬밥 말아먹음 정말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 국물맛이 느껴집니다.


로제 느낌이 좋은 분은 물반 우유반 넣으시면 좋을 것 같고, 매운맛 원하시는 분은 고춧가루나 청양고추 좀 넣으시면 더 만족하실 느낌이고, 채소 좋아하시는 분은 버섯이나 양파, 감자를 넣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맵찔이인 제게도 칼칼하니 맛있고 색다른 경험의 로제부대찌개 라면이었습니다.


단, 총 나트륨 함량을 더해보니 하루 권장량의 대략 130%나 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