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나의 물냉면에 경배해♡CJ 동치미 물냉면.

왜 반말이냐구? 화나심 댓글루 풀구 가셔라♡

CJ 제주산 겨울무로 담가 깊고 시원한 동치미 물냉면. 이름 욜라 긴. 그러나 해마다 나오는 그 시판 물냉면 맛은 딱히 특별한 변함이 읍네. 그 특별함은 읍내 놀러갔나?



성분표 요즘 많이들 즐겨 보시쥬?





라면 보다 더 간단한 조리법. 물에 너무 오래 삶지 않는 것만 주의 하심 돼요. 더더구나 면이 물에 풀리기 쉽게 건조되어 있어 물에 넣기 전에 미리 뜯어 줄 필요가 없어서 편해졌네요.




국물 마시면서 짜단 생각 1도 못 했는데 1983mg (99%) 이거 넘 심하네요ㅠㅠ. 그럼 냉면집 나트륨은 도대체 얼마일까요?




4인분 제품이라 면 4개 육수 4개 겨자소스 4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절임무라두 좀 넣어주지 아쉬워요.





저는 라면이나 우동이나 씹는 건더기가 없음 절뙤!!! 안 먹어요. 씹히는 건더기가 뭐 하나 꼭 들어가야 합니다요♡ 그래서 전자레인지에 찐 계란, 양파구이, 베이컨 구이, 열무김치를 고명으로 얹었어요.



시판 물냉 주제에 예술이쥬?
어서 제 물냉에 고개숙여 경배해유!! 안 하심....?
만일 안 하심?
내일부터 1주일간 님 블로그 조회수가 빵!!!될뀨♡♡


(뭐지? 이 재섭는 드립?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