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평화

다이아몬드클래스 VIP 영화관에서 음주하며 영화를 보다. 영화 '아이엠마더'

새로 생긴(really??) 초특급 영화관 다이아몬드클래스 홈그라운드(?)관에서 모처럼 영화를 봤네요. 천민들이나 보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이런 데 더러워서 어떻게 가요? 저만을 위한 시네마, 홈그라운드관에서 즐긴 영화, 아이엠마더. 왜 갑자가 내가 조선의 국모~다가 생각이 나지?




심술 노란색병은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뭐지 이 끝에 걸리는 이 치즈같은 느끼한 맛과 향? 이게 무슨 맛이지? 어디서 많이 느껴 본 맛인데? 궁금해 했지만 결국 몰라서 검색 드갔쥬. 맞아. 코코넛향ㅎㅎㅎ 아 씨 못 맞췄네ㅠㅠ 심술은 담부터 빨간색, 파란색만 사는 걸루 결정. 노란색 코코넛맛은 호불호가 갈릴듯. 전 불호.


안주는 군만두, 나쵸칩, 살사소스, 뜬금없이 된장찌개에서 건더기만 건진 것...




전 이 영화를 넘 재밌게 봐서 이날 이후로 제니퍼 가너의 팬이 되었거든요. 평점 4.83 뭐니 짜증나게. 제니퍼 가너가 얼마나 섹시하고 멋있게 나왔는Dㅠㅠ.

여하튼 2주 무료 프로모션으로 공짜 사용중인 왓챠를 뒤지다가 아이엠마더를 발견해서 보게 되었는데 생각 보다 재밌었어요. 약간의 개연성 부족이 아쉽지만 그래도 멋진 제니퍼 가너의 화려한 액션을 볼 수 있음에 아주 즐거웠답니다.

제 평점은 8.3.


천민들이나 가는 CGV 이런데서 범죄도시 이런 거 보시는 싸구려분들에게 고하노니~~~~!!!


나 전용영화관에서 빤스하구 난닝구입구 드러누워서 영화봤다.
부럽G?????



https://youtu.be/vKjWldsPZsI

(내 오늘 포스팅 ME쳤어 정말 ME쳤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