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후참 치킨) 순살 후라이드 포장 주문 4000원 할인.

제가 묵었던 레지던스형 호텔 1층에 후참 치킨이 있고 또 포장 할인 4000원이 눈에 띄어서 처음으로 후참 치킨을 먹어 보게 되었답니다.



저는 후라이드 순살(브라질산)을 주문했어요. 정상가 16000원에서 4000원 할인 받으니 12000원입니다. 콜라 500ml 추가 1000원. 양념소스 추가 500원. 맛소금과 튜브형 머스타드 소스, 양념소스, 치킨무는 기본 제공.




1층에서 사서 숙소로 바로 올라오니 치킨이 활화산처럼 불타고 있네요ㅋㅋㅋ. 보통 치킨은 99% 배달을 시켰었기에 바로 튀긴 치킨 호호 불며 먹기는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바삭하고 따끈하고 저렴한 후참 순살 치킨. 순살은 브라질산이라길래 걱정했었는데 국내산처럼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닭비린내도 전혀 없고 하얀 속살도 보여서 브라질산 맞나? 그랬답니다.


머스타드도 찍어 먹다가 양념소스도 찍어 먹다가...후참엔 찍어 먹는 소스도 다양하던데 다음엔 소스를 골고루 사볼래요.




양념소스는 순한맛. 매운맛도 따로 있으니 매운맛 필요하신 분은 미리 매운맛 소스로 달라고 하세요. 소스 제조원은 주식회사 한신식품.




머스타드 소스역시 제조원은 주식회사 한신식품.

재구매 의사 있어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p.s.
끝맛이 미세하게 매울 수 있어 어린이들은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