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대학로 벤또랑 소셜 커머스 쿠폰 상품이용..

해피 바이러스는 신세계몰에 입점(!)해서 더 신뢰가 갑니다.

홍대앞이나 이태원의 유명한 그 집 벤또가 그리웠는데 신세계몰에서

해피바이러스 쿠폰을 구매해봤습니다.

벤또랑 대학로점은 로봇박물관 앞에 있습니다.

이러면 로봇박물관은 도대체 어디에 있습니까??

차라리 대학로 대로변에 있는 TGIF가 있는 건물을 찾아

그 뒤로 나가면 TGIF건물을 등지고 왼쪽 모퉁이로 난 길을 조금만 죽~걸어들어가면

2층에 벤또랑이 있습니다.

소셜 커머스 해피바이러스 할인쿠폰을 들고 찾아가서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결론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창가에 놓여있는 크리스마스 장식물..

창가쪽 좌석은 바테이블 형식의 자리입니다만

벤또라서 그런지 바테이블 자리도 나쁘지 않네요..

메뉴판입니다만 안의 내용물은 홈페이지에 가보면 다 있을테니 생략합니다.

윗옷을 벗으니 직원 분이 친절아게 옷을 담을 박스를 안내해주시네요.

우와~ 친절도 급만족..

화장실 간 지인을 기다리며 벤또를 기다리며 눈사람과 잠시 교감중입니다.

이런 장식품에 과한 손길을 주는 것은 민폐입니다.

그저 살짝 손가락만 대보고 뗍니다.

이런데 꼭 코가 빠지가 안빠지나 잡아 당기는 분..반성하시길..ㅎㅎ

물컵에 냅킨 로고가 비칩니다. 갑자기 효리주가 생각이 납니다만 오늘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증

음료를 맥주로 골라봅니다. 페리에를 제외한 음료와 맥주가 가능합니다.

우와..세트로 할인에 할인된 소셜커머스 쿠폰이라 생맥주가 맹탕이려니 했으니

쌉쌀한 탄산과 맥주맛이 살아있어 놀랬습니다. 반주로 즐기기에도 적당한 량..

좀 쌀쌀한 날씨에도 맥주 한 잔이 즐겁습니다.

미리 깔린 오뎅탕과 일식 계란찜..이름이 뭐시더라..자 뭐시더라~ㅋㅋ??

도미데리야끼

고로케 튀김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맥주 안주로 최고였습니다.

구성이 참 좋았네요.

도리오야꼬

총 25,000원 상당의 음식을 11,900원에 즐길 수 있는 것은 분명 행운이었습니다.

소셜 커머스 쿠폰이라 혹여 대충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음식이 제대로 제공되었고직원 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습니다만

분명한 문제점은 이런 과한 할인 후에

정가를 주고 사먹을려면

자꾸 할인의 추억이 우리를 괴롭힐거란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벤또랑 충분히 매력적인 경험이었습니다.

가볍게 식사하면서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곳

대학로에서 벤또랑만한 곳 있을까요? ㅋㅋ

P.S 1

벤또랑 홈페이지

http://www.bentorang.com

P.S 2

테이크 아웃 포장도 꽤 깔끔하게 잘 되는 곳으로 압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테이크아웃도 한 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