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급조 포스팅. 2021.11.24.수요일

블태기 와서
포스팅을 몇 달씩 쉰 적도 있으면서
막상 열심히 포스팅하는 지금은
올릴 게 없어서 그냥 쉴까 싶은데
왠지 또 서운하네요.

그래서 막 찍어 놓은
갤러리 사진첩을 뒤졌어요.

도시에서 바다가 보인다는 건
바다가 안 보이는 지역에 사는
사람에겐 참 부러운 풍경이지요.
더더구나 수평선이 저 위에 있어서
바닷물이 도시로 쏟아질 것
같은 착시 현상ㅎㅎ
여긴 지난 번 다녀온 동해시 입니다.

신세계 본점 외벽엔
멋진 미디어 파사드가
설치되어 있어요.
실제로 보면 더 멋지니
시간 내서 한 번 들려보세요.
(생활속의 백화~~점 신!세!계!)

기사님이 사라졌다?
똥? 에이 설마?
다행히 오줌이신 듯.
일찍 돌아오신 기사님♡♡
얜 무슥하게 똥 오줌이 뭐니?
대변, 소변도 있는D.
그래 나 무슥하다 어쩔래~~~
죽여~~~~~~~~!!!!!!!!!!!
(어디서 많이 들어 본 시츄에이숀?)
저 솔직히 그다지
무슥하지 않아U.
ㅠㅠ.

국화빵이란 거야?
호두과자란 거야?
모나카란 거야?
너 정체가 무엇이더냐?



모양은 아주 고급지네요.


안에 호두가 좀 씹혀요.
고급진 아이스크림 맛은
아니지만 동그란 국화빵 모양이
깔끔하니 비주얼은 이쁘답니다.


당류가 17g.
혹시 들으셨나요?
요즘 20대에 폭증하는
질병중의 하나가 당뇨병이래요.

워낙 단짠 디저트들을
어릴 때부터 많이 먹어 와서
이게 딱히 좋은 현상은 아닌 것 같아요.

단 거 좋아하는
제가 할 말은 아니지만
여러분~~
넘 달게 짜게 드시지 마세U♡

제조원 롯데푸드.
전 1000원 주고 샀어요.

어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800원 정도에 산다면
쟁여놓고 싶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