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보쌈 배달 추천,복선당 목전지 전통보쌈. 홈술&혼술 with 클라우드 드래프트 비어. B마트 배달 안주

#보쌈 배달  #간편 보쌈  
#비마트 보쌈 #배달 보쌈
#냉동 보쌈  #즉석 보쌈
#복선당 보쌈

배달의 민족 B마트에서
배달이 가능한 냉동보쌈.
280g에 세일가 7500원입니다.
호기심으로 주문해봤어요.

처음보는 브랜드였는데
후기나 가격이 무난해서
포스팅용 75%,
먹고 싶은 마음 25%가 발동하여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원재료 및 함량
제조원 : (주) 토자연
목전지(스페인,미국,네란드),설탕,
양조간장[천일염(호주산, 인도산)]
복합조미식품[정제염(국산), 소고기분말(중국산), 재제소금,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식품첨가물(폴리인산나트륨, 산성피로인산나트름), 후추분말,
양파, 무, 마늘, 월계수잎.


새우맛양념믹스(내용량 : 15 g)
제조원 : 신동원식품
새우젓30%(중국산),정제염(국산), 고추가루(중국산), 식초,마늘,설탕,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잔탄검, 후추, 소보산칼륨(보존제)

냉동제품이라 고기잡내가
좀 걱정이었는데
일단 후기를 믿어 보자 하는
마음으로 미지근한 물에
20분 정도 담가서 해동을 했어요.

옆에 보이는 새우양념맛 믹스,
새우 양념 아니므니이다.
새우양념맛? 요 '맛'자가 들어가면
아무래도 새우는 기대하면 안 될 듯.

전자레인지 2분 돌렸더니
잘 데워졌는데 꺼내면서
역시나 잡내가 올라옵니다.
레몬 슬라이스 하나 있으면
좍~~~뿌리고 싶어 졌어요.
근데 다행히 심하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포스팅용 욕심이
75% 였기에 맛없음 또 안 사면
되니까 기대도 안 했답니다.

일단 새우 덩어리를 기대했던
새우양념맛은 역시나
새우젓을 아주 조금 넣은
그냥 양념소스였어요.

무말랭이는 포함된 건 아니고
냉장고에 있던 거 꺼냈답니다.

280g이 생각 보다 꽤 많네요.
다행히 비계 보다는 살코기가
많았고 전 두툼한 보쌈을 싫어하는데 보쌈이 얇게 썰려있어
그건 맘에 들었어요.

새우맛양념을 찍어 먹으니
확실시 잡내는 안 느껴졌어요.
제가 잡내에 민감한 편이라 그렇지
이 제품은 예민하지 않은 분들은
잡내 없다고 하실 수도 있는 정도.

원래 모든 고기류는
전자레인지 돌리면
없던 잡내도 생기니까
그 부분은 크게 문제 될 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먹고 나니
올리브유 발라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도
괜찮겠다 그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럼 보쌈이 아니므니이다?)

술안주가 꼭 필요한 분들에겐
아주 편리한 제품인 거 같지만
저는 그 정도로 술을 즐기는 건
아닌지라 이번 한 번으로
만족하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