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잔상 2021. 10. 25. 13:00

요기요를 GS에서 인수하더니
역시나 슈퍼클럽을 손보기 시작했군요.

2021년 10월 25일을 기점으로
슈퍼클럽 신규가입은 중단되고
기존 가입자들을 새롭게 개악된
요기패스로 전환을
권유하고 있네요.

뭐지?
보험사에서 혜택 적은 보험으로
전환가입 유도하는 보험설계사
같은 꼬드김?

기존 가입자는 마지막 결제일인
11월 결제일까지는 기존
요기요 슈퍼클럽 혜택을 인정해서
12월 중으로는 기존 슈퍼클럽 가입자들을 모두
떨궈내겠다는 거다.

지금 새롭게 개악된
요기요 구독서비스인
요기패스 가입을 홍보하고 있다.
(물론 3개월간 4900원이란
할인행사 떡밥을 던지고 있음.)

그동안 막강한 여러 혜택을
누리던 가입자들이 대거
다를 배달앱으로 갈아탈 것이
예상된다.

나도 마지막 요기요 슈퍼클럽을
끝으로 시크릿쿠폰 자주 뿌리는
쿠팡이츠나 배달의 민족 쿠폰
행사나 이용해야겠습니다.

아니 혜택을 줄이면서
무슨 대단한 혜택의 서비스인양
홍보하는 꼴이라니.

p.s.
그동안 딜리버리 히어로
요기요 덕에 행복했었다.
잘가요, 안녕 내사랑♡
https://youtu.be/2bPS_UNXRJs






posted by H_A_N_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ㅋㅋㅋㅋㅋ장윤정 짠짜라에서 뿜었네요! ㅋㅋㅋㅋ

    2021.10.25 13:55 신고
  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yenadaddy~

    ㅎㅎㅎ 마지막 추천 노래 대박이네요

    2021.10.25 14:02 신고
  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난짬뽕

    요기요를 떠나보내셨군요.^*^

    2021.10.25 14:08 신고
  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짱구노리

    요기요 패스도 있었군요~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1.10.25 14:24 신고
  6.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코치J

    이제 돈벌겠다는 속샘인거죠 모 ㅎㅎ

    2021.10.25 14:41 신고
  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여기몽

    요기요가 지에스에 인수되었네요!! 혜택을 새로 만들다니 ㅠㅠ 속상하셨겠어요

    2021.10.25 15:02 신고
  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랑니2116

    잘 가요! 고마웠어요! 내 사랑!

    2021.10.25 15:59 신고
  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Za_ra

    요기요 잘 쓰시는분들은 가입해도 본전 팍 뽑을수 있을거 같아요

    2021.10.25 16:07 신고
  1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삶의안식처

    다들 혜택좋은건 다 날려버리네요 ㅋㅋㅋㅋ

    2021.10.25 16:41 신고
  11.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산들바람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2021.10.25 16:50 신고
  12.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싸나이^^

    코로나가 만들어낸 기업들...이젠 거의 갑질수준 이군요...ㅎㅎ

    2021.10.25 16:51 신고
  13.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고독한집사

    요기요도 이제 별로가 되는군요 ㅠㅠ

    2021.10.25 17:57 신고
  14.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글라

    슈퍼클럽이란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혜택이 더 좋았었나보네요 😊

    2021.10.25 20:28 신고
  15.  Addr  Edit/Del  Reply BlogIcon Deborah

    오 그렇군요. 전 모르는 서비스 입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2021.10.25 21:12 신고
  16.  Addr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021.10.25 22:08
  17.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쩡쩡

    전에 슈퍼클럽 썼었는데 저희 동네는 요기요보다 배달의민족에 음식점들이 훨씬 많아서 2~3개월 쓰고 안 썼었는데요// 서비스가 새로 바뀐다니 괜히 아쉽네요ㅠㅠ
    그래도 요기패스도 혜택 괜찮은데요?!

    2021.10.26 04:44 신고
  18.  Addr  Edit/Del  Reply BlogIcon 길치여행가 주희핑거

    오 ㅠㅜ 저도 슈퍼클럽 회원인데
    윽 이제 딴곳으로 갈아타야 겠어요 윽윽

    2021.10.26 05:39 신고
  19.  Addr  Edit/Del  Reply BlogIcon 팡이원

    포스팅 잘 보고 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1.10.26 06:35 신고
  20.  Addr  Edit/Del  Reply BlogIcon 추추언니

    이거 개악되서 이탈하는 고객들 많을거예요.

    2021.10.26 13:45 신고
  21.  Addr  Edit/Del  Reply dj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021.11.13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