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과 잔상

이마트24 민생라면 컵라면 580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컵라면입니다. 가격은 580원이나
할인 이것 저것 챙기시면 500원
아래로도 구입 가능해요.

일반적인 농심이나 오뚜기의 육개장
사발면 비슷합니다.
얘는 팔도에서 만들었어요.


새하얀 면.
꼭 기름에 안 튀긴 듯이 깨끗하네요.


바닥에 그래도 알록달록 건더기가
좀 들긴 들었어요.

아무리 라면이 맛있어도
이렇게만 먹으면 영양 불균형이
심하겠지요.

자 전골화~~시작합니다.

저는 건더기 없는 라면은
별로 안 좋아해서 콩나물이나
버섯 같은 것을 꼭 넣어서 먹어요.

오늘은 포스팅을 위해
전골화~하느라 예쁘게 담았어요.

1. 대파
2. 느타리버섯
3. 당근
4. 베이컨
5. 양파
6. 표고칩

이 정도면 전골? 맞쥬?

스프를 흩뿌려서 시각적인 미를
추구해봅니다.
탐미주의자라 쓰고 탐식주의자임을
이실직고 합니다.

근D
이렇게 이쁜 라면 봤슈?
ㅋㅋㅋ


끓는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2~3분 돌리시면
끝.

꼬들꼬들한 면이 좋으시면
1분 40초.
펑퍼짐 면이 좋으시면
2분 40초.

비쥬얼 괜찮쥬?
물을 조금만 넣고 끓이심
자글자글 짜글이 느낌.

전 짠 게 싫어 물을 좀 많이 넣어서
전골을 끓였습니다.

드디어 김치와의 조우.
얘들아~~~만나서 반가워.

이쁘게 끓여 줘서 고맙다고
파가 하트를 날려주네요♡♡


오늘도 명심.
우리의 소중한 혈관과 신장을 위해
국물은 하수구에 양보하세요.